▲SDC 학생들과 서대천 이사장의 모습.

SDC인터내셔널스쿨(이사장 서대천)이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설명회를 12일(토) 오후 4시 서초구 본원 4층 비전홀에서 연다.

인성교육으로 이성·지성·감성·체성·영성의 5성급 글로벌 리더를 양성해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는 SDC인터내셔널스쿨은, 올해에도 UC데이비스·UC얼바인·보스턴대·워싱턴주립대·펜실베니아주립대·퍼듀대·미네소타대 등 32개 대학에 30명 합격자를 배출, 지원자 100%를 진학시켰다.

미국 명문대 진학과 졸업에 특별한 노하우가 있는 SDC는 7등급도 공부시켜 뉴욕주립대에 보내는 등 입학 실적도 놀랍지만, 남들은 4년 만에 졸업하기도 힘들다는 미국 대학을 2년 혹은 2년 반 만에 조기 졸업하는 동문들의 쾌거도 이어지고 있어, 다음 세대 교육에 있어 주목받는 꿈과 비전의 장소다. 

SDC의 최대 장점은 서대천 이사장이 지속적인 인성교육을 통해 ‘사람다움을 교육한다’는 것이다. 영어·수학만 잘하게 하는 게 ‘학습’의 성공이 아니라, SDC에서의 교육 기간을 통해 100년을 먹고 살 동력을 만드는 ‘교육’의 성공을 만드는 것이다. 

서 이사장은 “SDC 인터내셔널스쿨에서는 10대에 누구보다 정직하고, 누구보다 패기 있으며, 그리고 당당하라고 가르친다. SDC는 자신의 삶을 개척해 나가며, 어떤 장애물이 내 앞에 놓여 있더라도 좌절하는 것이 아니라 희망을 노래하고, 넘어져도 오뚝이처럼 일어나 다시 한 번 도전을 외칠 수 있는 진정한 용기를 가르치는 장이다. 1년을 바라보면 식물을 심고, 10년을 바라보면 나무를 심고, 100년을 내다보면 사람을 심고, 영원을 내다보면 하나님을 심어야 한다”고 했다.

또한 “치열한 입시 경쟁에 지쳐가는 이 땅의 다음 세대들에게 세계를 무대로 나아갈 준비를 시키며, 세계의 인재들과 견주어 뒤처짐이 없는 실력을 갖추게 하기 위해, 현실의 벽을 넘기 위한 분명한 교육의 전략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주제: 2015 SDC 입학설명회
일시: 2015. 09. 12.(토) 오후 4시
장소: 서초구 동광로 8길 1(구 방배동 823-1) SDC 본관 4층 비전홀
대상: 초등5, 6 ·중·고등학생·재수생 자녀를 둔 학부모
문의: 02-594-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