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교육의 성지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세계를 선도할 크리스천 리더를 양성하는 리더십지도자 과정을 모집한다.

리더십지도자 과정은 교사, 강사, 직장인, 주부, 취업준비생, 학생, 목회자, 사모, 각 단체의 리더 등 글로벌 리더를 꿈꾸며 세계를 향해 비전을 품은 사람들에게 자격증 취득을 통한 진로 설계 및 경력개발의 기회를 제공하는 과정이다.

리더십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자질을 높이고자 하는 누구나 학력, 연령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회의나 토론 진행, 발표, 스피치 능력을 비롯한 의사소통능력과 설득력을 키우고 싶은 사람에게도 적합하다.

20여개 주제의 다양한 리더십분야를 강의, 실습, 주제토론, 탐방 등을 통해 체험하게 되며, 과정 수료 후에는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함께 리더십지도자 자격증이 동시에 수여된다. 1급 자격을 취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성적 우수자는 관련 기관에서 강의 활동을 펼칠 기회도 얻을 수 있다.

CH리더십연구소 소장인 정창호 주임교수는 “리더십은 믿음의 지도자가 갖춰야 할 필수 요소다. 강력한 카리스마가 넘치는 리더십도 필요하지만, 때로는 온화하고 마음을 감동시키는 섬김과 배려의 리더십도 필요하다. 예수 그리스도의 섬김의 리더십이 그랬듯, 대한민국과 세계 열방의 모든 이들에게 ‘리더십지도자 과정’이 미래의 비전이 되고 희망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글로벌 리더로서의 실천적인 전문리더를 양성하는 ‘리더십지도자과정’에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든지 도전해 비전을 성취하는 기쁨을 맛보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리더십지도자 과정 가을학기 개강은 매년 2학기로, 오는 9월 셋째 주부터 과정이 시작될 예정이다. 등록금은 한 학기 기준 45만 원이며 부부, 형제자매가 함께 수강하는 경우나 성적우수자에게는 장학혜택이 제공된다.
 
수강 신청은 아시아연합신학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acts.ac.kr/life)에서 ‘전문가 과정 입학원서 다운로드’ 탭을 선택, 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우편과 팩스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편,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는 ‘좋은 교육’을 뛰어 넘어 ‘위대한 교육’으로의 새로운 경지에 도전하고 있으며, 가르침과 배움, 대물림의 형식적인 수레바퀴를 벗어나, 실천적이고 역동적으로 살아 숨쉬는 교육을 통해 사람과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다.

리더십지도자 과정 수강신청 및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평생교육원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교학팀 전화(031-770-782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