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신복리에 위치한 건강힐링캠프.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신복리에 위치한 건강힐링캠프가 몸과 마음의 힐링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단식, 절식, 다이어트, 각종 암, 아토피, 디톡스(해독), 각종 통증, 성인병 등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몸을 따뜻하게 하라, 몸이 차면 만병이 생긴다”는 건강 격언에 따라, 이곳에서는 온열요법으로 몸속 찌꺼기를 해독한다. 자연 그대로를 체험하는 편안한 공간에서, 100% 국내산 유기농 식품을 활용한 건강식으로 건강세포를 튼튼하게 한다. 1~2회 체험만으로도 피부가 탄력을 되찾고 깨끗해지며, 불편하던 곳의 증상이 완화된다.

이곳 시설 중 특히 주목받는 것은 블랙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는 빛과 열을 효과적으로 모아 주고, 전기의 성질의 변화시키지 않으며, 다이아몬드만이 가지는 고귀한 에너지를 인체에 깊이 전달시키는 자연 광응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탄소 계열로 열전도율이 좋아 열과 함께 생명체에 접촉, 온화한 열을 전달한다. 생명체 스스로가 발산 기능을 작동시켜 체온을 올려 혈액순환은 물론 몸속 찌꺼기들을 배출한다.

또한 다이아몬드 속 에너지, 전자와 파이온 기능을 받아 면역 증강에 도움이 되는 최고의 신소재다. 블랙다이아온드는 다이아몬드와 탄소와 고분자 유기 화합물의 결합으로 세계 최초로 개발된 신소재이기도 하다. 세포, 근육, 혈관, 피부를 청결하게 하고 심포에 체온을 올려 머리에서 발끝까지 블랙다이아몬드의 신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

원적외선 효능도 체험할 수 있다. 원적외선의 열작용으로 인해 각종 질환들의 원인인 세균들을 물리치고, 모세혈관을 확장시켜서 혈액순환과 세포조직 생성에 도움을 준다.

황토·편백·피톤치드도 빠지지 않는다. 이들은 항균, 스트레스 감소, 진정, 피부질환·알레르기 개선, 면역 등의 효능을 갖고 있으며, 항체 생성에 도움이 되고, 질병을 예방한다.

뿐만 아니라 생체에너지파동요법을 이용하여 전신·얼굴·복부·경혈 등을 관리함으로써 통증을 완화하고, 쉽고 정확하게 경혈 자리를 짚어 경락을 원활히 소통시켜 기혈순환 촉진에 도움을 준다. 인체가 정화되어 질병 예방 및 치유에 도움을 준다. 신진대사, 혈액순환, 혈류량, 살균, 독소 배출, 근·골격 관리 등에 도움이 된다.

이곳에 자주 찾으면서 체중을 15kg 이상 감량하고 각종 질환을 치료했다는 한 목회자는 “아름답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하나님께서 주신 자연치유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곳”이라며 “바쁜 도시 생활 속에서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했다.

한편 건강힐링캠프는 회원과 체인점도 모집하고 있다.

문의: 031-775-8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