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씨즈교회 담임 서대천 목사와 부설 사역기관인 SDC인터내셔널스쿨 졸업생들.

서울 방배동 홀리씨즈교회(담임 서대천 목사) 부설 사역기관인 SDC인터내셔널스쿨학원이 제14회 SDC 썸머 힐링캠프 수강생을 모집한다.

오는 7월 26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8월 13일까지 3주 동안 방배동 SDC 본원 및 별관에서 열릴 이번 캠프는, ‘내 몸에 꼭 맞는 영어 만들기’로 더위를 쫓는다.

방학을 놓치면 인생을 놓친다. 특히 여름방학은 짧아서 자칫 등한시하기 십상이고, 대충 보내면 열심히 보낸 친구들과 결정적 실력 차이를 가져온다. 이 짧은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는 방법, SDC 썸머 힐링캠프가 제격이다.

특히 이번 캠프는 글래머, 리딩, 리스닝, 라이팅, 컨버세이션, RPR, ACT, SAT 등 8개 섹션으로 세분화, 3주 마스터 프로그램으로 준비해 자신의 실력 중 가장 취약한 부분을 집중 보강할 수 있도록 했다.

대학생이 되어도 자유롭지 않은 영어, 이유가 뭘까? 바로 수업 방식의 문제다. 첫째로 영어의 틀을 세우도록 하는 체계적인 문법 시스템 없이 하는 문어발식 수업과, 둘째로 그 때만 잠깐 이해하고 뒤돌아 서면 잊어버리는 하루살이 수업, 셋째로 교사는 열심히 하지만 정작 학생들은 이해도 못하고 지루하기만 한 ‘나 홀로 수업’에 우리 아이들이 방치돼 있기 때문이다.

SDC 잉글리시 힐링캠프는 미국 명문대를 입학시킨 실제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며, 서대천 목사와 외부 명사 초청 세미나를 통해 이성·지성·감성·체성·영성의 5성급 글로벌 리더 훈련을 병행하고, 캠프 중간에 만리포 청소년 수련원에서 2박 3일 일정으로 영성 수련회도 개최해, 크리스천 자녀들을 실력·인격·영성으로 무장할 단기 프로그램으로 손색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SDC인터내셔널스쿨학원은 2015년 UC데이비스, UC얼바인, 보스턴대, 워싱턴대(시애틀), 펜실베니아주립대, 퍼듀공대, 미시간주립대, 미네소타주립대, 엠브리리들항공대 등 21개 대학에 33명의 합격생을 배출했고, 2014년에도 20명이 미국과 영국으로 유학길에 올랐다.

문의) 02-594-1005  홈페이지 : http://sdcschool.kr/wp/

▲제14회 SDC 썸머 힐링캠프가 26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8월 13일까지 3주 동안 방배동 SDC 본원 및 별관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