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대세’이자 ‘혼전 순결 전도사’로 화제가 되고 있는, 노을의 강균성 씨가 연예인 사역 공동체 미제이(MEJ)를 통해 싱글 ‘Ready to Go’를 발매했다.

미제이의 ‘Letters for U’ 세 번째 이야기인 ‘Ready to Go’는 우리를 향한 부르심과 약속을 믿고 세상으로 나아가자는 메시지가 담겨 있으며, 싱어송라이트 현동이 작곡하고 그와 함께 마커스 미니스트리 설립자이자 ‘부르신 곳에서’, ‘주님은 산 같아서’ 등을 쓴 김준영 대표가 작사했다.

미제이 측은 “모든 물건에 만든 이의 목적이 담긴 것처럼, 우리에게 가장 의미 있고 아름다운 삶은 우리를 만드신 그분의 뜻을 따라 사는 것”이라며 “각기 다른 모양대로 만들어졌고 살아가는 환경도 다르지만, 모든 것에는 이유가 있고 그분의 선하신 뜻이 있다고 믿는다”고 취지를 밝혔다.

◈John Young의 디지털 싱글 ‘My Jesus’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 백지영, 김연우 등의 코러스 및 백업 보컬로 활동 중인 John Young이 디지털 싱글 ‘My Jesus’를 발표했다.

John Young은 ‘하나님 은혜에 감사하며, 내 영이 주를 찬양합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그는 찬양과 영광의 대상이 하나님이심을 분명히 하고, 기쁨으로 주님을 찬양하겠다는 마음을 곡에 담았다.

천관웅 목사와의 인연을 통해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그는, 이번 발표곡에서 가요계 숨은 크리스천 뮤지션들과 정통 팝 스타일을 구현해냈다. 이번 곡은 정규 앨범 발매 전 디지털 음원으로 선공개된 것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