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이사장 정세량, 대표회장 주대준)는 5월 15일부터 16일까지 서대산드림리조트에서 ‘2015 중앙위원회 및 직장선교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한다.

한국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 창립 34주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비전과 전략을 추구하기 위한 이번 행사에는, 전국 지역·직능단체의 회장단과 본부 임역원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15일 오후 8시에는 멤버십 훈련으로, 우수선교회 회장들의 특강과 간증에 이어 은혜의 교제와 캠프파이어 등을 통해 친목을 도모한다. 16일에는 오전 9시부터 ‘2015년 중앙위원회 및 제5회 직장선교 비전포럼’을 실시한다.

중앙위원회에서는 상반기 행사를 보고하고, 전국 임역원들과 함께 직장선교 당면 과제 등의 안건 토의를 거쳐, 한직선의 발전 방향을 심도 있게 모색할 계획이다.

이어 실시되는 제5회 직장선교 비전포럼은 정성봉 목사(미래발전위원장)의 사회로 현재까지 직장선교 활동을 평가하고 2015년 직장선교의 환경을 점검하며, 새로운 환경과 도전에 직면한 직정선교의 비전과 방향 및 구체적인 방향을 모색한다.

주제발표는 ‘조직강화’, ‘재정안정’, ‘교육제도’, ‘미래인력’ 등을 주제로 각각 노광국 집사, 김승호 장로, 김승호 장로, 박신호 집사 등이 나서며, 이영환 지도목사의 종합 평가로 행사가 마무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