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황수원 목사, 이하 한장총)는 제4회 한국장로교신학대학교 연합찬양제를 광복 70주년 기념으로 5월 15일 장로회신학대학교 한경직기념예배당에서 개최한다.

개회예배에서는 설교 장종현 목사(백석총회장), 대회사 황수원 목사(한장총 대표회장), 그리고 참가 교단 총회장들의 축사 및 격려사 순서가 있다. 행사는 신학대학교찬양제준비위원회가 주관하며, C채널방송에서 녹화 방영할 예정이다.
 
한장총 대표회장 황수원 목사는 이번 찬양제의 의미에 대하여 “2012년 한국 장로교 총회 설립 100주년 기념으로 시작한 찬양제가 벌써 제4회를 맞이하게 되는데, 이는 정례화로 자리매김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장로교의 미래인 신학대학생들의 연합의 장을 마련하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고 했다.

이번 연합찬양제에는 6개 장로교단 10개 학교에서 합창 및 중창팀이 참가하며, 참가팀은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110기 지혜남성중창단과 에이레네여성중창단), 서울장신대학교 신학대학원(밀알중창단), 총신대학교(남성합창단), 칼빈대학교(그레이스중창단), 안양대학교(신학대학성가대),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쁘라뗄리중창단), 백석대학교(백석합창단), 백석대학교 신학대학원(OneReason합창단), 백석신학교(글로리아성가대), 한영신학대학교(루미에르합창단)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