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나눔패키지 구성 품목. ⓒ컴패션 제공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대표 서정인)이 북한 어린이들을 향한 마음을 교회와 나누기 위해 개발한 ‘북한사역 비전나눔패키지’를 선보였다.

북한사역 비전나눔패키지는 컴패션의 북한사역, 특히 북한 어린이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교회와 함께 나누기를 소망하는 마음을 담아 제작됐다.

컴패션의 북한사역은 교회와 함께 북한 어린이들에 대한 전인적 양육 허용을 위해 준비하며 2013년부터 본격 시작됐다. 사랑으로 양육받은 북한 어린이들이 책임감 있고 영향력 있는 리더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를 위해 양육 프로그램, 커리큘럼, 사역자 훈련 프로그램, 행정 및 펀딩 시스템 등과 같은 구체적 준비를 진행 중이다.

‘북한사역 비전나눔패키지’는 한 주 동안 교회에서 북한사역에 대한 비전을 나눌 수 있도록 설교 자료 3편, 소그룹 성경공부 자료 1편, 매일 묵상 자료 1주일 분량(8일), 새벽기도 설교자 노트 8일분, 영상 자료, 홍보물(현수막, 배너 등)로 제작 가능한 디자인 파일 등으로 구성돼 있다.

무엇보다 각 교회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기본 8일인 사용 기간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으며, 설교 또는 묵상집만 별도 사용도 가능하다. 또 패키지에 포함된 USB에는 동영상, 전자책(e-book), 디자인 파일 등 다양한 자료가 담겨 있어 교회에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사순절이나 통일선교주간에 사용 가능하다.

북한 어린이들에 대한 마음을 함께 나누기 원하는 교회는 신청을 통해 활용할 수 있다. 서정인 대표는 “북한사역 비전나눔패키지를 통해 북한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여러 교회 및 성도님들과 함께 나눌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한국컴패션은 이와 함께 오는 6월 8-9일 ‘2015 북한사역 서밋’을 개최, 전 세계 6천여 교회와 함께해온 컴패션의 전인적 어린이 양육을 소개하고 북한 어린이를 위한 양육의 비전을 공유할 계획이다.

신청 및 문의: 02-3668-3517,
http://nkcompassion.or.kr/withus_1.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