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림교회(담임 김정석 목사)는 23일부터 24일까지 광림사회봉사관(빛의숲빌딩)에서 청소년 연합수련회 ‘2015 리바이벌 컨퍼런스’를 광림교회 청년선교국과 교육국, 그리고 광림남교회 교육국 주관으로 개최한다.

이 행사는 광림교회의 청소년을 부흥시키기 위한 전도집회가 아니라, 대형교회로서의 책임감을 갖고 한국교회의 모든 청소년들에게 개방한 집회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광림교회 청년선교국은 지난 7년간 매해 여름 전국의 300여 미자립교회의 초등학생을 교육선교로 섬겨왔다. 그 아이들이 청소년이 된 지금 시점에서, 본 행사를 통해 그들을 서울로 초청하여 숙식을 제공하고 눈높이에 맞춰 또다시 하나님의 경륜과 비전, 그리고 부르심에 대한 메시지를 심어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더 나아가 서울·경기지역의 크리스천 청소년들에게도 기회를 제공해, 방황하는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크리스천의 가치관을 심어주고 한국교회의 미래로 잘 성장하도록 하기 위해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저녁집회 강사로는 하나님의 경륜에 대해 송동호 목사(IBA 공동대표)가, 부르심(소명)에 대해 다니엘 김 선교사(JGM 대표)가 메시지를 선포하며, 오전 및 낮 시간에는 비전에 대해 김길 목사(명신교회)가 전하고, 전문인 특강 시간에는 표종록 부사장(JYP)과 정주호 대표(스타트레인)가 나선다. 서로를 이해하고 알아가는 감정을 다스리는 법에 대해 이정현 대표(러브&대화 코칭편지)가 전할 예정이다.

이 행사의 회비는 3만원(식사비)이며, 갓피플(www.godpeople.com)에서 개별/단체 접수가 가능하다. 단, 숙식 제공을 제외한 모든 집회/강연은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문의: 광림청년선교국 02-2015-1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