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성품선교회가 주최하고 (사)한국성품협회 좋은나무성품학교가 주관하는 ‘제28차 기독교사를 위한 성품영성세미나’가 2015년 1월 5-6일, ‘제29차 온가족 성품영성캠프’가 1월 9-10일 각각 경기도 광주 광림수도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 및 캠프는 ‘인내를 온전히 이루라 이는 너희로 온전하고 구비하여 조금도 부족함이 없게 하려 함이라(약 1:4)’는 말씀을 토대로 한 ‘인내의 성품’을 주제로 열린다.

성품영성세미나는 ‘비전과 사명을 이루는 인내’를 주제로 기독교사 및 사역자들을 대상으로 이영숙 박사의 성품세미나 △인내란 무엇인가? △하나님의 인내 △비전과 사명을 이루는 인내 △성공하는 직장인의 성품, 인내 등이 진행되며, △인내 액티비티 및 팀빌딩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한다.

특히 좋은나무성품학교 설립(2005년 1월 7일) 10주년을 맞아, 그동안 동역한 기관장·관계자들을 초청해 10주년 기념식 및 굿트리멘토 위촉식 행사도 진행한다.

온 가족을 위한 성품영성캠프는 GICS기독대안학교와 공동 주관으로 ‘인내를 온전히 이루라’는 주제 아래 하나님의 성품으로 다음세대 및 가정, 교회의 회복을 원하는 가족 및 사역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영숙 박사의 성품강의 △인내란 무엇일까요? △부모의 인내 △하나님의 인내와 ‘Happy Dating– 12성품 가족과의 만남’, ‘가족은 인내의 학교’ 프로그램 등을 통해 가족이 하나되는 회복의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번 성품영성세미나와 성품영성캠프  경배와 찬양은 J-US(제이어스)에서 맡았다.

성품영성세미나는 기독교사 및 사역자를 대상으로 교사의 사명 및 비전을 발견하고 교사로서 영성을 소유하기 위해 개최중이고, 온 가족 성품영성캠프는 다음세대 및 가족, 교회의 회복을 비전으로 매년 여름과 겨울 개최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3472-1600), 신청은 홈페이지(www.goodtree.or.kr)를 통해 가능하며, 현재 사전신청이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