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자켓 사진. ⓒ디사이플스

디사이플스의 메인 보컬 및 랩을 맡고 있으며 최근 히스팝 2집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공민영 씨(2NE1의 멤버 공민지의 친언니)가 24일 ‘REBIRTH’를 주제로 첫 솔로 정규 CCM 앨범을 출시한다. 

앨범은 ‘일어나 네 발로 서라 네게 나타난 것은 곧 네가 나를 본 일과 장차 내가 네게 나타날 일에 너로 사환과 증인을 삼으려 함이니’(행 26:16)라는 말씀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바울이 다메섹에서 하나님을 만나 새 사람으로 거듭난 것처럼, 이 앨범은 ‘어두웠던 옛사람이 하나님을 만나 다시 태어난다’는 ‘거듭남’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SNS 통해 공개된 15초 티저 음원에 관심 쏟아져

그녀는 이미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15초 티저 음원을 공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총 10트랙으로 구성된 이 앨범은 공민영이 작사와 작곡 등으로 모든 곡 제작에 참여했다.

앨범은 랩, 힙합,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Pop, Hiphop jazz, Ballad 등 젊은 세대들에게 친숙한 다양한 장르들로 구성했다. 가사는 성경구절을 그대로 랩으로 표현하기도 하고 묵상했던 말씀들을 그대로 인용하는 등, 기도하면서 받은 복음적인 메시지를 신선하게 담았다.

공 씨는 “앨범을 준비하면서 사도행전 26장 16절을 꼭 저에게 말씀하시는 것 같았어요. 말씀을 품고 앨범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함께하는 분들을 붙여주셨고, 그분들이 거듭남이라는 한 메시지를 품고 당신의 방법으로 놀랍도록 연합하게 하셨거든요. 한 순간 한 순간 하나님의 손을 잡고 넘어가는 것 같아서 감사했고, 한 영혼에 대한 강한 마음도 주셨어요. 한 영혼이 거듭나는 데에 이 찬양이 쓰인다면, 어디에서든지 하나님을 찬양하고 높여드리고 싶어요”라고 했다.

현재 15초 티저 음원은 http://instagram.com/p/t8-fCTDSax/를 통해 들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