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가 주최하는 ‘2014선교행정학교’가 오는 10월 10일부터 11월 7일까지 매주 금요일 10시~ 16시 20분 이수역 부근의 삼광교회에서 진행된다.

조병천 교수(한림대 외래교수)가 ‘창의적 메모법, 실용적 시관 관리’, 이동현 원장(구글러 대표)이 ‘구글 활용, 보안 팀워크 행정’, 구기모 대표(스마트코칭 리더)가 ‘에버노트 활용, 효과적인 정보 수집’, 한가늠 교수(남서울대)가 ‘SNS 홍보와 SNS 위기관리’, 이수철 팀장(가정행복코칭센터)이 ‘성경적 재정관’, 이창욱 목사(CCC 재정코치)가 ’재정 컨설팅’ 강의를 맡아 진행한다.

세계선교협의회는 “선교행정은 선교사 돌봄과 책무가 동시에 이뤄지는 영역으로, 이를 지원하는 행정팀은 사무실이라는 닫힌 공간 뿐 아니라 온라인을 포함한 열린 공간에서도 창의적이며 적극적인 활동이 필요하다. 이번 행정학교는 담당자들의 직무활용 능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 동시에 탁월한 행정지원을 목적으로 한다”고 전했다.

교단, 선교단체, 개교회 선교부 행정 담당자 및 선교후보생과 관심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선교행정학교 모집 인원은 30명(선착순)이다.

수강료는 강의 전체에 참여할 경우는 10만원(비회원단체 12만원), 관심 강의에 참여할 경우는 과목당 4만원이다.

문의: 02-3280-7891(사무국 서영진 목사), E.kwmakore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