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교회(담임 진재혁 목사)가 주최하는 2014 진로&일터 컨퍼런스 ‘소명, 그 위대한 가치를 따라가라!’가 23일 성남 분당성전에서 개최된다.

진로&일터 컨퍼런스는 지구촌교회가 다음 세대(Next Generation)인 대학, 청년, 직장인들을 위해 준비했으며, 대학생들의 진로(비전) 문제와 청년, 직장인들의 일터생활 고민을 하나님의 소명 안에서 바라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컨퍼런스는 크게 세 종류의 순서로 구성된다. 오전 ‘드림 talk 콘서트’에서는 4명의 강사들이 KBS 1TV ‘강연 100°C’ 스타일로 강연을 진행한다. 오후 ‘소명人 선택특강’에서는 영역별 강사들의 세미나를 듣고 서로 질의응답을 갖는다. 마지막 ‘비전-Up 집회’에서는 참석한 젊은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예배하고, 부어주신 은혜와 도전을 되새기며 삶의 자리로 파송된다. 이 외에도 직장사역을 하고 있는 여러 단체들과 기독교 출판사들이 부스를 운영, 크리스천 젊은이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편의를 제공한다.

전체 집회인 ‘드림 talk 콘서트’는 진재혁 목사가 진로와 일터에 대한 성경적 소명관을 전달하고, 홍의숙 대표(인코칭)는 실제적인 코칭을, 플루티스트 송솔나무 집사가 연주와 간증을, 미래학자 최윤식 박사가 크리스천 젊은이들이 미래를 어떻게 바라보며 준비할지 각각 강연한다.

‘소명人 선택특강’은 방선기 목사(직장사역연구소 대표), 조정민 목사(베이직교회), 박신영 작가 등 영역별 전문가 9명이 1시간의 강의와 30분의 질의응답을 진행한다. ‘비전-Up 집회’는 이동원 목사의 설교와 마커스 예배인도자인 심종호 형제의 찬양인도로 결단의 시간이 마련된다.

컨퍼런스는 20일까지 1,537명이 온라인 등록을 마쳤으며, 당일 추가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문의: 031-710-9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