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은 토익 점수를 올리기에 적기이다. 대부분의 기업들이 입사 전형시 필수 요건으로 일정의 어학점수를 요구하기 때문에 본인이 입사 희망하는 기업의 커트라인을 파악해 방학동안 확보해두는 것이 필요하다.

이처럼 많은 학생들이 방학 동안 토익 점수를 끌어올리기 위해 종로토익학원가로 몰리고 있는 가운데 종로YBM e4u가 한 달 안에 토익 목표 점수 달성을 가능하게 하는 '독하게 토익' 한 달 완성반 강좌를 운영해 눈길을 끌고 있다.

토익학원추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독하게 토익은 대부분의 실전토익 강좌가 두 달 완성을 목표로 하는 것과 달리 모든 내용을 압축한 게 특징이다. 독하게 마음 먹은 토이커들을 위해 한 달간의 타이트한 공부로 목표 점수를 따게 하고 남은 한 달은 보다 실속 있게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있는 것.

임지은 강사가 이끄는 RC는 토익의 기초부터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난이도 있는 문제까지 체계적으로 다루면서 수강생들의 성적 향상을 이끌어 내고 있다. 효과적인 독해기술로 문제풀이의 속도를 높이는 방법을 공개해 PART 7에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

김혜경 강사의 LC는 단순 문제풀이 방식에서 벗어나 수강생들의 약점을 꼼꼼히 분석한 후 그에 따른 맞춤형 처방을 내려준다. 귀와 입을 동시에 트이게 하는 기적의 수업으로 단순한 시험 요령을 넘어 실전토익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종로YBM e4u 관계자는 “학생들의 시간적 부담을 줄여주고자 YBM토익에서는 ‘1개월 완성’ 커리큘럼을 제공, 오랜 기간 축적해온 실전 노하우를 강의에 녹여내고 있다”며 “수업강도가 센 만큼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어 단기 점수 향상을 노리는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독하게 토익 한달 완성반은 여름방학 동안 토익에 매진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특혜도 제공하고 있다. 주중반 등록 시 주말반 무료, 대학교 4학년 수강등록 시 수강료 10% 무료, 친구와 함께 등록 시 수업교재 무료 등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홈페이지(www.doctoeic.com)에서 '독하게 토익' 강좌 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으며, 강좌는 팟캐스트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