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피서지에서 짝 없이 혼자 외로움을 달랜 솔로들은 다가올 가을, 겨울이 두렵기만 하다. 단풍 나들이철에도 홀로 지내야 하고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까지 솔로로 지낼 걱정에 밤잠을 설치고 있다면, 지금부터 소개팅 성공을 위한 필승의 전략을 세워보자.

우선 소개팅 자리에서 습관적으로 휴대폰을 만지는 것이 가장 나쁜 행동이다. 상대방에 대한 관심이 없고 지루하다는 인상을 주기 때문에 가급적 휴대폰은 가방에 두는 것이 좋다.

또한 상대방의 이름을 부르며 친근하고 가벼운 칭찬을 주고 받으면 분위기가 더욱 살아난다. 공통의 화제를 찾아 대화를 이어가되, 연봉이나 신체사이즈 등을 묻는 노골적인 질문은 피해야 한다.

소개팅 장소가 어디인가도 매우 중요하다. 맛집으로 유명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나 카페를 미리 알아두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들의 이동이 많은 번잡한 곳이나 지하철역 입구 등 대로변에서 처음 만나는 것은 좋지 않다.

소개팅 장소 섭외가 어렵다면 소개팅 성공확률이 높다고 알려진 레스토랑 추천 맛집도 도전해볼만 하다. 강남역 맛집인 신논현역 1번 출구 방향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강남교보타워점’은 소개팅 성사율이 높다고 알려진 소개팅 명소다.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 강남교보타워점 관계자는 “로맨틱한 유럽풍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 덕분에 예비 커플들이 아주 많은 편”이라며 “실제로 소개팅을 한 커플들이 나중에 다시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고 밝혔다.

스테이크전문 레스토랑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은 특급쉐프가 만든 10여종의 수제 소스와 12종의 프리미엄 스테이크가 1만 원 후반에서 3만 원대 초반 선에 준비돼 있으며, 파스타와 라이스, 나시고렝, 브런치 등 감각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곳이다. 특히 레트로스타일의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분위기가 살아있어, 처음 만나는 자리나 중요한 만남을 갖기에도 모자람이 없다.

메리고라운드 스테이크 키친은 강남교보타워점, 홍대점, 구로마리오점을 비롯해 잠실신천점, 명동예술극장점, 압구정점, 분당서현점, 송도커넬워크점, 부산점, 인사점, 제주점 등이 있다. 매장 위치 및 기타 정보는 홈페이지(http://merrygoroundsteakkitchen.com)에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