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 없는 매끄러운 피부 원한다면 이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로
제모 후 거칠어진 피부에 보습 로션 필요

아직 6월임에도 뜨거운 햇빛이 내리쬐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곧 다가올 여름휴가를 위해 올해 유행하는 비키니 스타일부터 제모와 보습, 태닝까지 완벽한 바캉스 준비를 지금부터 시작해 보자.

▲모노키니, 원숄더 비키니, 탱크톱 등 어떤 수영복이 어울릴까?

여자라면 여름 휴가 준비의 시작은 당연 어떤 수영복을 입을지 고민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지 않을까? 올 여름에는 기하학적 무늬나 패턴, 네온 컬러나 비비드 컬러의 수영복이 유행할 전망이다. 또한 원피스와 비키니가 합쳐진 모노키니나 원 숄더 비키니, 탱크톱 비키니 등 다양한 디자인의 수영복이 등장하고 있어 자신에게 어울리는 비키니를 고르기만 하면 된다.

일단 가슴이 빈약하다면 가슴 부분에 셔링이나 장식이 있는 디자인을 고르면 어느 정도 작은 가슴을 커버할 수 있으며 짙은 색상의 수영복이 좀 더 날씬해 보일 수 있다. 또한 하체에 자신이 없다면 프릴 장식이 들어간 미니 원피스 형의 비키니를 선택해 통통한 하체를 보완하자.

▲면도기, 왁싱 매일 하기 번거롭다면?

내 몸에 잘 어울리는 비키니를 골랐다면 여기에 어울리는 매끈한 피부를 위한 제모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반복되는 제모로 인한 피부 손상이나 자극이 거의 없고 원치 않는 털 없이 지속적으로 매끄러운 피부로 유지할 수 있는 레이저 제모가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엔 박한별의 매끄러운 피부의 비결이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명 ‘박한별 제모기’라 불리는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는 집에서도 간단하게 전문 레이저 제모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정기적으로 레이저 제모기를 사용한다면 털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여름에도 보습로션은 필수!

여름철 햇볕이나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민감한 피부에는 특별한 피부 케어가 필요하다. 여름 피부는 과도한 땀 배출과 잦은 샤워로 수분이 부족해 푸석푸석 윤기를 잃고 건조해지기 십상이다. 끈적거리지 않고 산뜻한 느낌의 바디 보습로션을 여름에도 꼬박꼬박 사용한다면 이런 건조함에서 벗어날 수 있다.

더운 여름날에도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산뜻한 수분감을 공급해 주는 ‘뉴트로지나 에브리데이 바디로션’은 즉각적인 보습력으로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부드러움을 남겨줘 여름철 휴양지에서나 에어컨 바람으로 건조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다.

▲태닝으로 섹시하게 비키니 몸매 뽐내자

바캉스를 떠나기 전의 모든 준비가 끝났다면 섹시한 피부 연출을 위한 태닝에 도전해 보자. 시중의 다양한 태닝 제품 중 선케어 전문브랜드 하이와안 트로픽의 ‘다크 태닝 로션’은 오일의 미끈거림이 싫거나 자외선에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SPF4 정도 들어가 있으며 피부암 예방마크를 부착하고 있어 안전성이 높은 제품이다.

또한 열대 식물, 과일, 견과류 추출물 등의 풍부한 천연 식물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트러블이 없으며 땀이나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최적의 태닝을 가능케 해준다. 알코올 성분도 전혀 포함되지 않아 피부 보습효과에 탁월하고 일단 바르고 나면 산뜻하게 피부에 착 스며들어 끈적임이 없는 것 또한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