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넘어 방송까지 진출해 연예인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요즘 시대의 얼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 아이템 가방이 있다. 일명 그림가방, 만화가방으로 불리는 투디 가방이다. 이 가방은 얼마 전 일본 지하철에서 한 남자가 착용한 모습을 두고 네티즌 사이에서 ‘합성이다, 아니다’를 두고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마치 현실 속에 그림을 그려놓은 듯한 투디 가방은 실물로 보면서도 가방이 아닌 그림 같은 착시효과를 준다.

얼짱들은 투디 가방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로 바로 그 독특함과 귀여운 디자인을 꼽았다.

어린 연령층이 대부분인 얼짱들은 귀여운 외모와 행동, 또는 사차원적인 언행으로 화제가 되곤 한다. 이런 컨셉에 투디 가방은 딱 들어 맞았다.

투디의 한 관계자는 “연예인 만큼이나 일거수 일투족이 화제가 되는 얼짱들 사이에서 투디 가방이 인기를 끌다 보니, 현재는 일반 소비자들도 투디 가방을 많이 찾아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 전형적인 가방을 벗어나 독특하고 귀여운 디자인이 패션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준 것 같다.”고 전했다.

현재 투디는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한때 일부 제품이 완판될 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가방의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한 투디 가방이 패션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기대되는 바이다.
 

투디 홈페이지: www.toodysto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