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작은교회살리기운동본부(본부장 박재열 목사, 이하 운동본부) 주최 제1회 작은교회 연합수련회가 다음달 16일부터 3박 4일간 강원 설악산 자락에 위치한 수리조트(대표 이수원 장로)에서 열린다.

운동본부는 수련회를 단독으로 개최하기 여의치 않은 작은교회들을 위해 이번 연합수련회를 마련했다. 수련회는 학생부와 목회자가 나뉘어 실시된다.

무엇보다 관심을 끄는 부분은 목회자 수련회 강사진. 개척교회 목회자들이 만나기 쉽지 않은 강사들을 모셨다. 주강사는 김기홍 목사(분당아름다운교회)이며, 김규동 목사(동경요한교회), 김의원 부총장(백석대), 김창욱 교수(보이스컨설턴트), 김미경 교수(백석대 상담) 와 이수원 대표 등이 특강을 진행한다. 목회자 수련회의 경우 건전 교단 목회자 부부 50쌍을 선착순으로 모집 마감한다.

학생 수련회는 영어에 초점이 맞춰진다. 대전 지역에서 선풍적인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마이클 조 선교사가 강사로 나서 영어와 함께 학생들의 영성을 책임진다. 대상은 초등학교 6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이며, 5백명 선착순 마감한다. 마이클 조 선교사는 대전·천안·전주 지역 시사영어학원 이사장, IM국제학교 교장 등을 맡고 있으며, CBS <새롭게 하소서>에 출연해 많은 학생들에게 비전을 심었다.

참가문의: 온갓뉴스(www.ongodnews.com, 011-793-2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