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3TV(사장 김은호 목사)는 12년의 설교방송 전통을 살려 ‘비전설교’라는 타이틀로 차세대 지도자가 될 탁월한 목회자들을 발굴하고 있다.

수원 온누리비전교회 김동국 목사는 온누리교회에서 10여 년 동안 갈고 닦은 말씀을 강해설교로, 부드러우면서도 강하게 청중에게 다가가고 있다. ‘한걸음 한걸음 스며드는 정직한 말씀’ 김동국 목사의 설교를 추천한다. (방송시간: 월 10:00 / 주일 13:00)


이진법복음선교회 태승철 목사는 인터넷 교회를 세워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목사로서 사이버 공간을 지배하는 진정한 말씀선포자다. 말씀에 갈급한, 신앙생활에 연륜 있는 신앙인들에게 오아시스를 만난 기쁨을 안겨 줄 것이다. (방송시간: 목 6:00 / 월 18:00)

푸른교회 조성노 목사는 많은 이들이 복을 받으라고 전할 때, 회개하라고 외친다. 죄에 대해 거침없이 쏟아내는 탁월한 영성, 깊이 있는 신학적 안목으로 삶과 신앙의 긴장감을 풀어주는 영민한 설교자이다. (방송시간: 금 6:00 / 화 1:00 / 토 19:30)

하늘샘교회 조동천 목사의 말씀에는 순전함이 있다. 가만히 다가와 골수를 쪼개는 말씀의 힘. 아픔의 자리에서 하늘을 꿈꾸도록 하는 리더, 성도들과 함께 성장하는 탁월한 설교자이다. (방송시간: 목 12:00 / 화 21:30)

하늘소망교회 홍용철 목사는 논리와 감성을 적절히 소유한 복음 전도자이다. 날카로운 지성과 부드러운 영성! 그의 말씀에 귀 기울이나보면 신앙인이 어떻게 구체적으로 살아가야 할지를 실천하게 된다.(방송시간: 수 6:00 / 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