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 기계.
▲B형 기계.

현대 남성의 고질병이 되어버린 전립선 비대증, 전립선 염증, 치질, 변비, 정력, 대장 등에 사용하는 개인용 온열 의료기가 각광을 받고 있어 화제다.


개인용 전립선 의료기가 국내에 도입 된지 20여년 정도 됐고 국내에서 개발되어 세계적으로 당당히 인정받으며 꾸준히 수출되고 있는 제품도 있다.

개인용 전립선 의료기는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제품은 집에서 아침저녁으로 20분씩 사용하는 의료기이다.

온열과 마그네틱 자장기능을 갖고 있는 특수 봉을 항문에 삽입하면 따뜻하고 미세한 마그네틱자장 자극이 전립선 내 혈액을 집중적으로 활성화 시킨다. 경직되고 비대해져 있거나 염증이 있는 전립선 조직체를 부드럽게 하고 혈액순환을 촉진 시켜 거북함을 해소한다. 의자에 앉아 업무를 보거나 침대에 누어서도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립선은 남성만의 생식기관으로 정액의 1/3을 만들어 내며 배뇨, 성생활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최근 들어 과도한 스트레스와 운동 부족 등으로 전립선 증후군, 염증 등 전립선질환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특히 숙면을 방해하는 야뇨나 잔뇨, 빈뇨 증상으로 정상적인 생활에 막대한 지장을 받는 경우가 많다.

개인용 전립선 의료기는 기능이나 소재에 따라 신품은 78만원~96만원까지의 제품이 있다. 중고를 구입할 경우에는 완벽한 손질이 필요하다.. 손질된 중고 시세는 50만원대이다.

대진의료에이디는 개인용 전립선 의료기 전문회사로 신품과 중고를 함께 취급한다. 한달(30일)동안 사용해보고 효과가 없으면 반품,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02)934-7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