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토리 켈리

‘그래미상’ 토리 켈리 “모든 영광 하나님께”

제61회 그래미 어워드 가스펠 부문에서 2관왕을 수상한 토리 켈리(Tori Kelly)가 1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수상 소감을 전했다. 토리 켈리는 그래미 어워드 시상식에서 ‘Never Alone’으로 함께한 ‘블랙 가스펠의 거장’ 커크 프랭클린 (Kirk Franklin)에게 감사…
국가인권위원회

국가인권위 인권정책 비판

조경태 국회의원(자유한국당)이 주최하고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동반연), 전국학부모교육시민단체연합, 국민을위한대안이 주관한 ‘국가인권정책, 이대로 좋은가?’ 토론회가 11일 오후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국가인권위원…
김정숙 석전양복점

文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의 ‘설 연휴 평양식 온반 제공’에…

문재인 대통령 부인인 김정숙 여사가 설 연휴 마지막 날인 6일 수석급 이상 참모들의 세배를 받고 점심식사로 ‘평양식 온반’을 준비했다는 소식이 7일 보도됐습니다. 온반은 주로 닭고기 육수로 만드는 국물인데, 김 여사는 온반을 내오면서 “설에는 떡국을 먹…
이낙연

이낙연 총리, 설 앞두고 독거노인들 위로

이낙연 국무총리가 설 명절을 앞둔 1일, 구세군이 위탁·운영하고 있는 서울시립 남대문 쪽방상담소를 방문했다. 구세군 “남대문 쪽방상담소의 정수현 소장이 브리핑을 통해 남대문 쪽방촌과 지역 주민들의 현황을 전했다”며 “이낙연 총리는 독거노인들의 고…
평양밖 북조선 8

고통으로 찧어지는 北 사람들

황량한 북녘 마을 한켠에 우뚝 솟은 나무 한 그루가 멀리서도 보였다. 뙈기밭이나 땔감으로 쓰기 위해 나무를 거의 베어낸 북한땅에서는 보기 드물 만큼 우람한 크기였다. 놀라움을 금치 못한 건 나무 아래에서 방아질을 하는 사람들을 보고 나서다. 처음에는 …
한신학원

학교법인 한신학원 임원 연수회 개최

학교법인 한신학원(이사장 김일원)이 지난 28일부터 29일까지 경기도 화성시 라비돌리조트에서 ‘한신학원 임원 연수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수회에는 한신학원 김일원 이사장을 비롯해 다수의 신임 이사들을 포함한 법인 임원들과 한신대학교 연규홍 총장 등이 …
우리들교회 판교채플 큐지컬 ‘압살롬의 기념비’ QTM선교회 제공

큐지컬 ‘압살롬의 기념비’ 그 은혜의 현장

‘큐티(QT: Quiet Time)’와 ‘뮤지컬(Musical)’을 접목한 큐지컬 ‘압살롬의 기념비’(연출 김은실, 주최 QTM, 주관 극단 대장부)가 지난 25일과 26일, 우리들교회 판교채플에서 개최됐다. 큐지컬 ‘압살롬의 기념비’는 상처와 열등감투성이 압살롬, 치밀한 기회주의자 …
주체 108

혁명의 성지? 희망 흙더미에 파묻는 나라

2016년 11월 김정은은 삼지연군을 ‘혁명의 성지’로서 국제적 관광지로 건설할 것을 명령했다. 2017년 2월 22일자 노동신문은 “삼지연군 건설에 전당, 전군, 전민이 총 동원되어야 한다”는 사설을 실었다. 이후 공사 현장에 돌격대를 비롯해 주민들의 강제동원이 …
사랑의교회 신년음악회

사랑의교회, 지역 주민들 위한 신년음악회

사랑의교회가 23일, 블라디보스토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를 초청해 성도와 지역 주민들을 위한 신년음악회를 개최했다. 교회 본당에서 열린 이번 음악회에서는 블라디보스토크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박현준, 김남영, 김제니, 진철민, 유지수 등 수준급의 솔리…
평양 밖 북조선 6

‘제2의 천리마 대진군’ 호 기차가 달린다

눈 내린 산모퉁이를 돌아 열차 한 대가 기적을 울리며 달려온다. ‘최후 승리’라는 푯말을 정면에 위용 있게 써 붙이고 산자락을 휘감아 돈다. ‘제2의 천리마 대진군’ 호라고 쓰인 기관차 옆에 빨간색 글귀가 눈에 띄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 동지께서 보…
이아린

청년들 위한 1월의 토크 콘서트 ‘모음’

배우 이아린 사모를 주축으로 하는 토크 콘서트 ‘모음’ 1월 공연이 ‘쓰임’을 주제로 22일 개최됐다. 이날 공연에는 2006년 MBC 대학가요제 대상을 수상하고 ‘슈퍼스타K’ 시즌4에서 ‘할렐루야’로 화제를 모은 지미선과 찬양사역자 김보연 목사, 히솝 등이 스…
소강석 목사 이승희 목사

이승희·소강석 목사, 마틴 루터 킹 퍼레이드

현지시간 21일, 미국 LA에 있는 '마틴 루터킹 주니어 거리'에서 약 50만 명이 운집한 가운데 마틴루터킹 페레이드가 진행됐다. 이승희 목사(예장 합동 총회장)와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는 'International Grand Marshal'로 초청을 받아 선두에서 카퍼레이드를 이끌었다.
2·8독립선언 100주년기념 학술심포지엄 및 국민 대토론회

2·8독립선언 100주년

2·8독립선언 100주년 기념사업회 주최, 서울YMCA 주관으로 22일 오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2·8독립선언 ‘지나온 100년 이어갈 100년’을 주제로 심포지엄과 국민 대토론회를 개최했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