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큰은혜교회 새날새벽예배

청년들, 교회 봉사 어떻게 할 것인가? 10가지 방안

청년사역연구소 대표 이상갑 목사(산본교회 담임)가 '청년들의 교회 내 봉사,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한 10가지 방안을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나눴다. 이는 지나친 봉사로 탈진이나 신앙 상실로 이어진 일부 청년들에 대한 대안을 모색한 것이다. 이 목사는 "청년들…
비전스테이션

비전스테이션, 다음 세대와 목회자·선교사 자녀들 위한 여름 컨퍼런스

비전스테이션 미니스트리 주최 제23차 PKMK 컨퍼런스가 'Welcome Home'이라는 주제로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2박 3일간 제2오메가교회(유성캠퍼스)에서 개최된다. 전국에 있는 목회자&선교사 자녀들을 위한 PKMK 컨퍼런스는 헌신된 삶을 사는 사역자 자녀들이 어려운 환…

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 ‘주니어쥬빌리 청소년 통일캠프’ 개최

쥬빌리 통일구국기도회는 한동대학교 통일한국센터와 협력하여 올해에 세 번째 '주니어쥬빌리 청소년 통일캠프'를 연다. 이들은 "복음적 통일은 우리가 함께 모여 기도할 때 주시는 하나님의 선물입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민족의 복음적 통일을 위해 교단, 교…
음주

기독교인이 술을 마셔도 되나요? “아디아포라”

얼마 전 '남녀 사이 스킨십'에 대한 글로 주목받은 손성찬 목사(람원교회 청년부)가 19일 자신의 SNS에 '기독교인이 술을 마셔도 되나요?'라는 주제에 답했다. 손 목사는 "술은 '선악과' 같은 금제의 물질이 아니고, 결정적으로 예수께서 '모든 음식물을 깨끗하다 하…
THE 11th HOLY SPIRIT FESTIVAL 청년 기도 예배

청년집회 ‘THE 11th HOLY SPIRIT FESTIVAL’ 개최

한국교회 청년들의 영적축제, THE 11th HOLY SPIRIT FESTIVAL이 6월 6일 잠실실내체육관을 가득 메운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낮 12시부터 6시간 동안 '마라톤 성회'로 진행되며 청년들이 마음껏 찬양하고 소리 높여 기도했다. 'WORSHIP·예배(요 4:23)'를 주제로 한 제11회 성령축…
나사렛대채플

우리가 알던 채플? 우리가 모르는 채플!

‘채플’의 본래 목적도 ‘선교’라고 할 수 있다. 사전적으로 ‘채플’은 기도나 예배를 드리는 장소를 뜻하지만, 국내 기독교 대학에서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기독교 가치관과 인생관을 소개하고 가르치기 위해 평일 드리는 예배를 ‘채플’이라고 칭해왔다. …
홀리유 투게더

홀리유 기독교 파티 ‘Together’, 새로운 청년문화 만들어

문화선교단체 홀리유가 6일 대서울교회(예장고신)에서 새로운 청년문화 만들기 프로젝트로 진행한 기독교 파티 '투게더(Together)'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Together'라는 행사명처럼 주최 측부터 청중에 이르기까지 청년들이 함께 만들어낸 위로와 공감, 도…
예수전도단 MC 2017

예수전도단 대학생 선교대회 ‘MC SEOUL 2017’ 개최

예수전도단(YWAM) 대학생 선교대회 '미션 컨퍼런스 서울 2017(MISSION CONFERENCE SEOUL, 이하 MC 2017)이 'HOLY SPIRIT, COME UPON ME: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사 61:1-3)'라는 주제로 오는 6월 25일부터 4박 5일간 서울시 불광동에 위치한 팀 비전센터에서 서울·경기 지역의 청년·대…
한동대

한동대·숙명여대, 유네스코 유니트윈 공동세미나 개최

한동대학교(총장 장순흥)와 숙명여자대학교(총장 강정애)는 지난 5월 29일(월) 오후 3시 국회 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UN 지속가능개발목표 달성을 위한 교육협력 전략 - 한국대학의 사례를 중심으로"를 주제로 '유엔스코 유니트윈(UNESCO UNITWIN) 주관대학 공동세미나…
사랑 연애

“침묵 대신, 이성에 대한 욕구와 성욕 인정해야”

손성찬 목사(람원교회)가 전날에 이어 30일 '남녀 사이는 하나님도 못 말린다' 그 두 번째로 크리스천들의 성(性)에 대해 이야기했다. '네 눈을 빼어 내버리라'는 제목으로 손 목사는 남성들을 향해 "성에 대한 담론의 첫 출발점은 이성에 대한 욕구, 나아가 성욕에 …
크리스천데이트 스킨십

“남녀 사이 스킨십,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진솔하면서 흡입력 있는 글로 SNS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손성찬 목사(람원교회 청년부)가 29일 '남녀 사이는 하나님도 못말리신다'는 제목으로 '혼전순결'에 대해 이야기했다. 손 목사는 "미혼 남녀 사이에 스킨십은 어디까지 가능할까"라며 "사실 이런 것은 기준이 …
전도 거부카드

일부 대학생들, ‘전도 거부카드’ 제작·배포

대학가에 '전도 거부카드'가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한국일보에 따르면 서울대와 카이스트, 연세대 등 전국 14개 대학생 200여 명의 모임인 '프리싱커스(Freethinkers)'는 '전도 거부카드'를 만들어 이달 중 각 대학에 배포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전 '전도 거부…
2011 전국청년부흥대성회가

여의도순복음교회 주최 ‘11th 홀리 스피릿 페스티벌’ 개최

한국교회 청년들의 영적 축제인 '제11회 홀리 스피릿 페스티벌(THE 11th HOLY SPIRIT FESTIVAL)'이 오는 6월 6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낮 12시부터 6시간 동안 진행되는 마라톤 성회로, 마음껏 찬양하고 소리 높여 기도할 수 있는 자리이다. 'WORSHIP·예배(요 4:23)'를 …
한동대

한동대, 오는 15일 ‘소프트웨어(SW) 중심대학’ 현판식

한동대학교(총장 장순흥)가 오는 15일 오후 4시 현동홀에서 소프트웨어(SW) 중심대학 현판식을 개최한다. 한동대는 지난 3월 미래창조과학부 주관 '소프트웨어(SW) 중심대학 지원 사업'에 선정됐으며, 이를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전문성과 인성을 갖춘 SW인재를 양…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설교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