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

강원도 산불 피해

CTS, 산불 피해 입은 강원 고성·속초지역 위한 특집 준비

CTS기독교TV(이하 CTS)가 최근 국가재난사태로 선포된 강원 고성 속초지역 산불로 피해를 입은 특별재난지역 고성과 속초 교회와 주민들을 돕기 위한 특집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앞서 현장을 직접 생방송으로 연결해 피해 지역 소식을 전했던 CTS보도팀은 현장을 찾…
김완혁

‘수다장인’ 국내 유일 ‘한발의 비보이’ 김완혁 출연

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허영미)은 장애인의 날 기념 주간행사를 맞아 오는 18일 오전 10시에 복지관 로비에서 팟캐스트 ‘수다장인’을 공개방송으로 진행한다. ‘수다장인’은 ‘수다를 좋아하는 장애인’의 줄임말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장애인의 일상과 삶…
KBS 심야토론

‘낙태’ 주제 KBS심야토론, 변호사, 전문의, 교수 등 출연

KBS ‘심야 토론’이 6일 생방송에서 ‘낙태죄, 위헌인가? 합헌인가?’를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낙태죄는 사문화된 조항, 출산을 강요하는 것은 폭력” 등을 주장해온 김재련 변호사와 “약물 유산의 부작용, 때 늦은 낙태의 위험성”에 대해 밝혀온…
CTS 보혈

CTS, ‘보혈로 새사람을 입으라’ 주제 특별모금생방송 진행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가 오는 15~19일을 ‘CTS WEEK 주간’으로 선포하고, ‘보혈로 새사람을 입으라’(에베소서 4장 22~24절)라는 주제로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특별모금생방송을 진행한다. ‘CTS WEEK’는 찬양과 말씀 집회를 시작으로 요일별 다양한 …
한재욱 목사의 바이블 명답정답

“인문학 찾는 사람들… 그러나 참 본질은 성경에”

기독교방송 C채널이 오는 28일 새로운 방송 ‘한재욱 목사의 바이블 명답정답’을 선보인다. 한재욱 목사의 ‘바이블 명답정답’ 첫 번째 방송은 하나님의 섭리와 삶의 진리, 지혜를 담은 ‘욥기’를 다룰 예정이다. C채널은 “성경에 대한 수많은 정보로 많은 이…
박누가 선교사

‘아침마당’ 감독 임준현, 김주희 씨 “박누가 선교사 이야기” 전한다

故 박누가 선교사의 삶을 고스란히 담아낸 미라클 휴먼 다큐멘터리 <아픈 만큼 사랑한다>의 연출을 맡은 임준현 감독과 특별 게스트가 26일(화) KBS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에 생방송으로 출연한다. <아픈 만큼 사랑한다>는 시한부 선고에도, 언제나 다른 사람…
박성진

탈북자 소해금 연주자 박성진 등 ‘힐링토크 회복 플러스’ 출연

C채널방송 ‘힐링토크 회복 플러스’가 3월 마지막 주 다양한 게스트와 함께 시청자를 찾아간다. 26일 오전 11시 ‘힐링토프 회복 플러스’에서는 ‘예수님을 통해 회복되는 삶’, 박춘화 목사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박춘화 목사는 어린 시절, 소위 가장 싸움…
CTS

“선교사들의 헌신으로 있게 된 한국교회”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이하 CTS)가 19일 CTS뉴스에서 파이오니아 대표 스티브 리처드슨 목사(이하 리처드슨 목사)를 초청했다. 40년전 리처드슨 목사 장인인 테드플레쳐에 의해 설립된 파이오니아는 시편 2장 8절 말씀인 “내게 구하라 내가 열방을 유업으로 주리…
CTS

CTS기독교TV, ‘전국교회는 지금’ 등 봄 개편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3월, 봄 개편을 통해 여러 프로그램을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CTS기독교TV는 “시대의 흐름에 맞는 창의적인 프로그램 개발과 기독교대표방송으로써 기독문화를 이끌어가는 프로그램 기획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
KBS기독신우회 창립42주년 감사예배 최일도 목사

최일도 목사 “KBS, 공영방송으로 사명 감당하길 기도”

KBS기독신우회 창립42주년 감사예배가 9일 오후 어린이합창단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예배는 다일공동체 대표 최일도 목사가 강사로 나서서 ‘모든 지킬 만한 것 중에 더욱 네 마음을 지키라 생명의 근원이 이에서 남이니라’라는 잠언 4장 23절을 본문, ‘마음을 지…
김형석

C채널, ‘100세’ 김형석 교수의 ‘100주년’ 3.1운동 강연 방송

기독교 방송 C채널은 3.1운동 100주년을 앞두고 열린 김형석 연세대 명예교수의 3.1운동 주제 강연 내용을 28일 오후 2시와 3월 5일(화) 오후 2시 30분 방송할 예정이다. 올해 100세를 맞은 김형석 연세대 명예교수는 최근 서울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3.1…
썸네일

3.1운동 100주년 “근현대사 속 한국교회 걸어온 길 조명”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가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굴곡 많았던 한국 근현대사 속에서 한국교회와 크리스천들이 걸어온 길을 조명하는 등 다양한 특별기획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3.1절 당일 아침 8시 30분에는 대한민국 최초의 여 목사로서 신사 참배 …
김윤희 박사

“성경이 신앙과 행위의 표준이 되는 민족”

‘김윤희 박사의 성경 에센스 공개특강’이 21일 오후 2시 서울 종로 5가 기독교연합회관 3층 중강당에서 열렸다. ‘김윤희 박사의 성경 에센스’는 한국CCC와 성시화운동, 국회조찬기도회, 국가조찬기도회, 나사렛형제들을 창설해 민족복음화운동을 주도했던 故 …
김혁건

‘더 크로스’의 김혁건, 절망 딛고 기적의 노래를

기적을 노래한 크리스천 록커 김혁건 씨가 20일 밤 TV조선 박상원의 구조신호 <시그널> 62회에 출연한다. 록그룹 더크로스 김혁건 편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불의의 사고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은 가수 김혁건이 누구도 예측할 수 없었던 가수로서의 재기를 담는…
최덕지 목사

3.1운동 100주년 특집 다큐, ‘이 한목숨 주를 위해’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이하 CTS)가 2019년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특집 다큐멘터리 ‘이 한목숨 주를 위해 – 한국장로교 최초 여목사, 최덕지’편을 방송한다. 한국장로교 최초의 여목사 최덕지는 경남 통영에서 출생해 1920년대 민족운동과 여성운동을 전개한 인…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