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문화

CTS 놀이의발견

CTS기독교TV ‘키즈에듀티비’ 웅진씽크빅과 업무협약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최근 유아교육전문 1인방송 ‘키즈에듀티비’가 웅진씽크빅 ‘놀이의 발견’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CTS기독교TV는 최근 상암동의 웅진씽크빅 놀이의발견 사업단에서 협약식을 진행, 이 자리에는 CTS 윤문상 부사장과 웅진 …
국군의날 이상강 목사

국군의 날 특집 ‘내가 매일 기쁘게’ 군목 이상강 목사 간증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 ‘내가 매일 기쁘게’에서는 10월 1일 국군의 날 특집으로, 대한민국 군 최초 합동세례식을 집례한 원로군목 이상강 목사(81세, 대구 동산중앙교회)가 출연한다. 이상강 목사는 하나님이 역사하신 군 선교 간증과 60년 목회 여…
티팟

CTS기독교TV ‘듣는 TV’ 티팟 오디오 서비스 런칭

CTS기독교TV가 25일 출시한 ‘듣는TV’ 콘셉트의 방송사 연합 오디오 플랫폼 티팟(Tpod)에 참여했다. 해당 플랫폼은 SBS, YTN, KNN을 비롯해 국내 13개 방송사가 함께하며, 13개 방송사는 최근 상암 SBS프리즘타워에서 기자 간담회를 갖고 티팟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티팟…
신바울 선교사

신바울 선교사 “5G 시대, 모바일로 복음 전도 동기부여 필요”

CTS기독교TV(이하 CTS)의 간증프로그램 ‘내가매일기쁘게(연출 허명환)’가 최근 한국IT선교회 대표 신바울 선교사를 초대하여 ‘모바일전도를 통한 꿈꾸는 부흥’편을 방송했다. 방송에서 신 선교사는 교회홈페이지에 예수님에 대한 소개가 없는 매뉴얼에 대해 문…
책읽는사자

“예수의 ‘신권’이 바로 서야 우리의 ‘인권’이 완성된다”

유튜버 ‘책읽는사자’는 ‘지저시스트’(예수를 믿는 사람들-편집자 주)를 표방하며 ‘위아 지저시스트’를 운영하고 있다. 그는 “예수 그리스도의 신권이 바로 서야 우리가 누리는 인권이 완성된다”며 이를 위해 ‘교회 수호’를 외치는 것이 ‘정치적 목소리…
책읽는사자

“저는 복음을 위해 유튜브를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뮤지컬 배우를 통해 연기를 이어오던 한 청년은 24살의 나이에 뮤지컬 극작가로 데뷔했다. 그러나 2013년 9월 1일 마지막 공연 후 그 길을 떠났다. 스무살부터 내적 갈등을 겪었다는 그는 자신의 '프롤로그'를 통해 당시의 활동을 모두 ‘억지로’ 했다고 회상한다. 그…
CTS 추석특집 썸네일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 온 가족 은혜와 감동 나누길”

순수복음방송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시청하며 은혜와 감동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11일 오전 10시 10분에는 ‘700미라클-예수사랑여기에’가 추석 특집 방송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7000미…
호주 선교사

한국 호주 선교 130년, ‘은혜의 증인들’ 특집 다큐 상영

한국 호주 선교 130년, ‘은혜의 증인들’ 특집 다큐 상영 CTS 130명의 호주 선교사 이야기 조명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한국-호주선교 130주년을 맞아 특집다큐멘터리 <은혜의 증인들>을 제작했다. 이번 다큐멘터리에서는 130년 전 한…
C채널 2019 추석특선 썸네일

추석특집, 영화 ‘사복음서’ 시리즈, 가족뮤지컬 ‘피노키오’ 등 방영

C채널방송(회장 김관상)이 추석을 맞아 C채널 대표 프로그램인 <성지가 좋다> 200회 특집,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뮤지컬 <피노키오>, <힐링토크 회복 플러스>, 국내외 다큐멘터리 등 풍성한 추석특집 프로그램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한다. 오는 9일부터 11일 오후 2시, 11…
제3회 국제 기독교 방송 미디어 컨퍼런스

“기독교 미디어,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 알게 해야”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주최하고 한국교회방송기술인연합회가 주관해 19일 시작된 제3회 국제 기독교 방송미디어 컨퍼런스(이하, ICMC)가 20일 광림교회(담임, 김정석 목사)에서 행사를 마쳤다. ‘교회 미디어로 소통하라’라는 주제의 이번 컨퍼런스는…
강성철 선교사

“루터가 ‘인쇄술’이라는 ‘뉴 미디어’ 이용했듯이”

제3회 국제기독교방송미디어컨퍼런스(이하 ICMC 2019)가 1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논현동 광림교회에서 개최 중이다. CTS기독교TV가 주최하고, 한국교회방송기술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ICMC은 '교회, 미디어로 소통하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교회미디어와 관련된 다양…
최진헌

“다음세대 위한 ‘미디어 사역자들’ 돕고 싶어요”

유튜브 ‘헌이의 일상’은 ‘무교도 하나님 믿고 싶게 만드는 교회 오빠’로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그것도 그냥 ‘교회 오빠’가 아니라 총신대학교를 다니며 수원의 한 교회에서 다음세대를 맡아 사역하고 있는 ‘전도사’다. 이번 인터뷰에서는 유튜브에…
최진헌 전도사

유튜버 ‘헌이의 일상’ 최진헌 전도사를 만나다

이런 때, 비기독교인들에게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를 고민하며 유튜브에 뛰어든 젊은 전도사가 있다. 바로 최진헌 전도사다. 그는 ‘인스타그램’이라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수년간 많은 이들과 소통해왔고, 그와 같은 맥락에서 얼마 전 ‘헌이의 일상’이라는 이름…
60일 지정생존자

“tvN ‘60일, 지정생존자’에 웬 ‘차별금지법’?”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반동연)와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자유행동)이 tvN 월화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의 일부 내용을 비판하는 논평을 13일 발표했다. 이들은 “이 드라마의 내용은 갑작스런 국회의사당 폭탄 테러로 대통령을 잃은 대한민국에서 환경부 장관…
북한 인권 고발 영상

북한인권증진센터 탈북 난민, 북한 인권 실태 알리는 영상 제작

대북인권단체 북한인권증진센터(이한별 소장)가 13일 북중국경지역에서 북한 변방대의 탈북자 검문과 체포 등 일어나고 있는 위험한 상황을 알리고, 중국 내 탈북자들의 위험한 상황과 탈출 과정을 알리기 위해 제작한 단편 영상 두 편을 홈페이지에 게재했다. 북…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설교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