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김앤더슨 기자

애틀랜타=김앤더슨 기자

미션아가페 헌신적인 섬김에 주류 사회도 '감동과 감사'

미션아가페(대표 제임스 송 선교사)에서 올해 처음으로 홈리스 형제들에게 약 500벌의 '사랑의 점퍼'를 나눈다. 18일(화), 기자회견을 열고 23일(주일) 오후 2시 30분부터 애틀랜타미션에서 진행되는 '사랑의 점퍼 나눔'

박성민 목사 '성도들이여 깡과 끼, 꾀와 꿈을 가지라'

크리스탈한인교회가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 박성민 목사 초청 말씀사경회를 개최했다. 지난 7일(금)부터 9일(주일)까지 열린 이번 집회에서 박성민 목사는 '리셋된 인생을 살아갑시다'를 주제로 큰 감동과 은혜를 선사했다.

에티오피아에 맑은 물 전해주는데 한인교회들 힘 모았다

'에티오피아'에 맑은 물을 전해주는 데 애틀랜타 교회들이 힘을 모았다. 지난달 12일 애틀랜타 지역교회 곳곳에서 진행된 월드비전 '희망의 주일' 행사를 통해 총 2만 8천 불 가량의 성금이 모아졌다고 월드비전애틀랜타 운영위원회 측은 밝혔다. 이 성금은 지난 29일

시티호프 '봉사자/후원자의 밤' 열고 감사 돌려

클락스톤 지역 난민사역단체인 시티호프커뮤니티(대표 김로리)에서 그 동안 묵묵히 섬김의 자리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해 준 '봉사자/후원자의 밤'을 지난 토요일(1일) 열었다.

유소년축구대회, 거듭되는 발전 그리고 과제

제18회 애틀랜타교회협의회장배 동남부유소년축구대회가 11월1일(토) 오후 2시 릴번 소재 하모니 그로브 공원(Harmony Grove Park Soccer Complex)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알라바마 몽고메리와 어번에서 참가한 3팀을 포함해 전체 26개 팀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치렀으며 …

비전교회, 밀알 복지홈 마련을 위한 씨드머니 전달

비전교회(담임 정경성 목사)에서 애틀랜타밀알선교단(단장 최재휴 목사) 복지홈 씨드머니 마련을 위한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골프대회에는 이희양 밀알 이사장과 천경태 이사도 함께 했다.

귀넷 경찰 감사의 날 후원 절반은 한인사회가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밤낮으로 애쓰는 경찰들을 위한 '2014 귀넷 경찰 감사의 날(LEAD)' 행사 전체 예산의 절반 가량을 한인사회에서 도와 다시 한번 한인들의 넉넉한 '정(情)'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나타냈다.

애틀랜타 청소년 연합부흥집회...'너의 정체성은 무엇인가?'

청소년들을 위한 연합부흥집회가 주성령교회(담임 김영복 목사)에서 지난 주말(3~5일) 열려 눈길을 끌었다. The Born Identity'를 주제로 3일간 총 다섯 번의 집회로 지역 청소년들을 '들었다 놨다'했던 주인공은 바로 시카고 뉴라이프커버넌트교회 황준식

KPCA 동남노회, 플로리다 A교회 B목사에 대해 '조용히 교회 떠나라'

해외한인장로회(KPCA) 동남노회(노회장 문재화 목사)에서 노회 소속 플로리다 소재 A교회 사태에 대한 성명서를 16일 발표했다. A교회에 타 교단 출신 B목사가 부임할 당시 그는 KPCA 교단 헌법과 노회의 규칙을 성실히 지킬 것을 서약했고, 이명 후 노회 가입을 허락한…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