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김앤더슨 기자

애틀랜타=김앤더슨 기자

美 애틀랜타에서도 구정맞이 행사 '어른도 아이도 신난다!'

애틀랜타 제일장로교회(담임 서삼정 목사)에서 설날맞이 행사를 가졌다. 지난 주일(15일) 5부 예배를 기획위원회의 합동 구역예배로 드린 제일장로교회 측은 예배 후 '전 교인 구정맞이 선교회 대항 민속놀이와 윷놀이 대회'를 개최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채우심 가운데 발전해가는 애틀랜타KCCC

애틀랜타한국대학생선교회(KCCC, 대표 이상민 목사)에서 2월 선교편지를 통해 근황을 알렸다. 지난 크리스마스에 열렸던 Higher Calling Conference(HCC)의 열매와 도전, 하나님의 역사하심에 대한 내용과 새롭게 애틀랜타를 찾은 7명의 SMTC 6명의 지체들, 그리고 단기선교 준…

'태권도로 온두라스 복음화를!' 프로젝트 본격시작

애틀랜타 베다니장로교회 최병호 담임목사를 비롯한 선교팀은 지난 4일(화) 오전 9시, 교회에서 파송한 권영갑, 권미숙 선교사와 함께 온두라스 프로그레소 시(市)에 위치한 뻬룰라울루아중고등학교에 '태권도 선교훈련센터' 건축기공식을 가졌다. 뻬룰라울루아중…

아틀란타연합교회, 시니어사역 한단계 업그레이드

교회 측은 지난 11년간 지역사회 교계의 대표적인 노인사역 기관의 역할을 충실하게 해온 '연합실버대학(초대학장 이귀중 목사)'의 틀을 전면 개편하기로 결정, 2대 학장에 장학근 원로 장로를 임명하고 대학이름도 '연합 시니어행복대학'으로 바꾸게 된 것이다.

온 가족 함께 새로운 희망 다짐한 송구영신예배

지난 31일(수) 저녁 8시부터 모여 맛있는 식사를 하며 한 해를 돌아보고 서로에 대한 덕담을 나눈 성도들은 어린이 그룹, 여성그룹, 남성그룹으로 나눠 윷놀이 게임 및 경품추첨의 시간을 가졌다. 푸짐한 상품과 함께 게임 중

제일교회, 성탄의 참된 의미 되새기며 예수님 생일 축하

제일장로교회(담임 서삼정 목사)에서 25일(목), 오전 11시 성탄절을 맞아 온 성도들이 모여 예수님의 생일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일찬양단의 경배와 찬양으로 시작한 성탄예배에서 서삼정 목사는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을 받았다'는 제목으로 성탄의 본질이 …

AARC, '싱글맘 돕기, 여러분이 있었기에 가능'

아시안어메리칸센터(대표 지수예, 이하 AARC)가 홈리스 예방 거주지 지원 프로그램 10주년을 맞아 11일 오후 6시 아틀란타한인교회(담임 김정호 목사)에서 감사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