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 순례 다큐멘터리와 새해 여는 말씀 시리즈…
C채널, 연예인 간증 등 풍성한 ‘설 특집 프로그램’

C채널 2020 설 특집
▲<꽃보다 목사> 중 한 장면.
C채널 방송에서 2020년 설 명절을 맞아, 성지 순례 다큐멘터리, 새해를 여는 말씀 시리즈, 연예인 간증 등 풍성하고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설 특집 <꽃보다 목사 시즌2- 프롤로그> 

4개 교회 150명의 성도들이 목회자들과 함께 9박 10일 성지순례를 떠났다!

‘꽃보다 목사 시즌2’에서는 바울의 전도여행 무대가 되었던 터키, 그리스 13개 도시를 다니며 각국 문화를 체험하고, 당시 바울이 느꼈을 선교 현장의 현실을 몸소 체험한다.

이번 여정에서 목사님들은 젊은 청년 시절 열정을 되살릴 수 있었고, 성도들에게는 믿음의 회복을 경험했다. 성경에서 문자로만 보았던 역사적 장소들이 현실의 눈앞에 펼쳐지는 터키, 그리스 성지순례를 통해 시청자들은 살아있는 역사로서의 성경을 만나볼 수 있다.

‘꽃보다 목사 시즌2’는 서울예수마을교회, 창원기쁨의교회, 하남성안교회, 동탄시온교회의 성도들과 노완우, 장학봉, 하근수 목사가 함께 했다. 또한 방송인 이지희 씨는 스토리텔러로서 시청자들에게 성지 모습들을 느낀 그대로 이야기해 준다.

방송시간: 1월 23일(목) ~ 1월 24일(금) 오전 10시 / 1월 25일(토) 오후 2시 1,2부 연속방송

◈설 특집 다큐멘터리 <예수님의 여정>

복음서를 치밀하고 집요하게 파고든 영적 순례의 기록!

<예수님의 여정>은 김우현 감독과 뇌성마비 장애를 가진 거리의 시인 정재완이 찾아 나서는 성지순례 특별 다큐멘터리이다.

총 12편으로 편성되는 이 다큐멘터리는 예수님의 여정을 따라 말씀의 깊이와 아버지의 마음을 경험하게 되는 시간이다.

방송시간: 1월 25일(토) 오전 10시 12부 연속방송

C채널 2020 설 특집
▲<힐링토크 회복> 중 한 장면.
◈설 특집 <힐링토크 회복>

2010년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으로 데뷔한 가수 손진영!

설날을 맞아, 하나님을 만나고 180도 바뀐 인생을 살아가는 그를 만나보았다.

전성기를 달리던 그때보다 지금이 더욱 평안하고 행복하다고 말하는 손진영은 이제야 삶의 참 가치를 찾아 그것을 쫓으며 살고 있다고 고백한다.

그 때는 말할 수 없었던 이야기, 또 소천하신 아버지에 대한 그리운 마음 등 따뜻한 이야기와 더불어 MC 정선희를 포복절도하게 만든 센스 있는 입담까지! 자신의 ‘특별한 몽타주’를 기억해달라는 그의 유쾌한 회복스토리를 설 특집으로 만나본다.

방송시간: 1월 27일(월) 오전 11시/ 밤 9시 10분

C채널 2020 설 특집
▲<성지가 좋다> 중 한 장면.
◈설 특집 <성지가 좋다- 성지로 가는 길>

이스라엘 전문가 이강근 박사가 성지 곳곳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프로그램 ‘성지가 좋다’가 특집으로 설 연휴 안방을 찾아온다.

일반인들은 쉽게 갈 수 없는 ‘히브리대학교’를 방문하여 유대인들의 탈무드를 직접 읽어보며 유대인들이 평생을 연구한 하나님의 말씀을 들여다본다.

또 팔레스타인과 분쟁 한가운데에 위치한 헬몬산 군사 지역을 한국 최초로 찾아가 분쟁의 땅을 바라보는 순례자들의 남다른 감회도 소개된다.

구약 성경 주요 무대인 요르단과 죽기 전 가봐야 할 7대 불가사의 ‘페트라’까지 아우르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성경 속의 주인공이 되어 직접 성지를 걷는 듯한 감동을 선사한다.

방송시간: 1월 23일(목) ~ 1월 24일(금) 오후 3시/ 1월 26일(일) 밤 11시 1,2부 연속방송

문의: 02-3153-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