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보험
한 조사기관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 암보험 가입률은 77%를 육박하고 있다.

그러나 암 진단 평균 수령 금액은 2,000만원도 되지 않는 것이 현실이다.
보험료는 많이 납입하고 있지만 실제 보상금액이 적은 것은 의문점이다.
같은 물건을 어디에서 구입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다른 것처럼 보험도 마찬가지다.
예를 들어 똑같은 아이스크림을 A가게에서는 700원에 팔고 있는데
B가게는 850원, C가게는 1,000원에 판다고 가정하자.
과연 모든 소비자가 A가게에서 아이스크림을 구매할까?
가격을 아는 소비자라면 당연히 그렇겠지만 이를 모른 채 B나 C가게에서 구매하는 소비자도 분명 있다. 특히 보험은 지인, 친인척, 친구를 통해 가입 하다보니 가격비교까지 생각하지 않는 것이 현실이고 가장 큰 문제점이다.
우리나라엔 10개 손해보험사와 24개 생명보험회사, 모두 34개 보험회사가 있고
이들 모두 암 보험을 각자 다른 가격과 보장범위로 판매하고 있다.
34개 회사의 보험료를 다 비교해 볼 수도 없는 노릇이기에 암 보험료 비교사이트 ( http://insu2.g-body.co.kr ) (무료상담 : 070-4407-5710)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A가게 같은 저렴한 보험사를 찾을 수 있다.

저렴한 보험 가입도 중요하지만 이미 가입 하고 있는 암보험이나 새롭게 암보험에 가입하는 경우
보험회사 마다 암에 대해서 보장하는 내용이 다르다.
암보험이라고 해서 다 같은 암보험일까?
예를 들어 한 여성이 암보험 1,000만원을 A와 B회사에 가입하고
유방암이나 자궁암에 걸렸다 가정하면
A라는 보험회사는 1,000만원을 보상하고
B라는 보험회사는 200만원만 보상한다.
똑같은 암 보험을 가입했는데 왜 보상금액이 다를까?
A보험사는 유방,자궁,전립선(남성),방광,대장점막내암이 일반암에 해당되며
B보험사는 유방,자궁,전립선(남성),방광,대장점막내암이 소액암에 해당되어, 일반암에 20%만 보상한다.
만약 암보험을 가입한다면 A,B 보험회사중 어디에 가입을 해야할까?
일반암을 보장하는 항목이 많은 A회사를 선택해야한다.
암보험에 가입은 되어있지만 위 사례와 같이 보상금액을 200만원만 받게 되는
불상사가 오면 절대 안된다.
보험회사들마다 암의 보장범위가 다르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 꼭 따져볼 필요가 있다.
암보험이 있다 하더라도 안심하지 말고 내 암보험에 보장범위가 가장 넓은지

암 보장범위 비교사이트( http://insu1.g-body.co.kr  )(무료상담 : 070-4407-5710)

를 통해 내 보험사에 보장범위를 꼭 확인해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