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김윤정
나영환, 강찬, 유효림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CCM가수들과 ‘김윤정 작곡집 Vol. 1 - 해답 Answer’을 발매 했던 김윤정이 2년 만에 2집 정규 앨범으로 돌아왔다.

최근 발매된 ‘김윤정 작곡집 Vol. 2 - 말할 수 없는 죄인일때도’는 앨범 출시에 앞서 미국 보스톤의 버클리 음대 장학생 출신인 초롬의 ‘기도하고 싶어요’, 신인 찬양사역자 장은영의 ‘주 없이 살 수 없네’, 싱어송라이터 홍의석의 ‘주기도문’을 선공개 하기도 했다.

타이틀은 각종 CCM대회에서 상을 휩쓴 CCM 아티스트 진보라가 피처링한 ‘나의 영혼이’와 대중가요 객원멤버, 기획사 보컬트레이너로 활동하다 지난 2012년 ‘십자가 그 사랑이’를 타이틀로 첫 정규 앨범을 낸 하니(HANI)의 ‘내가 하는 말과’이며 ‘말할 수 없는 죄인일때도’, ‘거친파도’, ‘너는 내 것이라’, ‘이해 할 수 없죠’, ‘주 없이 살 수 없네’, ‘당신을 향하신’, ‘마이프렌’을 비롯해 총 11개 곡이 수록됐다.

특별히 이번 앨범은 이기현 PD와 모리아PD가 합류, 유명 세션의 연주가 더해져 이전에 없던 퀄리티로 양질의 가스펠 음악을 올릴 수 있도록 제작에 힘썼다.

또한 찬미워십의 민호기 목사, ‘사명’, ‘사모곡’ 등으로 사랑 받은 동방현주, ‘항해자’, ‘임재’로 잘 알려진 시와그림의 김정석, 뉴클리어스의 김다영, 이밖에 김지훈, 리스너스 등 수많은 실력자 아티스트가 피처링해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 기획을 맡은 은희승 대표(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는 "작곡가 김윤정의 개인적 신앙 고백으로 만들어진 이 찬양들이, 공감이라는 창문을 통해 한국교회의 문을 햇살처럼 두드리게 될 것"이라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를 아끼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