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순교자의 소리, 중보기도

10/21 우간다: 이 나라 정부가 안정되어 핍박받는 기독교인들의 피난처로 계속 남아있도록.

10/22 미얀마: 버마어를 쓰는 사람들에게 성경을 배포하는 사역을 위해.

10/23 아프가니스탄: 라디오, TV, 디지털 매체 사역이 기독교인들에게 힘을 주고, 길 잃은 영혼들의 주의를 끌도록.

10/24 케냐: 이슬람에서 회심한 기독교인을 섬기는 사역자들이 화합하고 협력하도록.

10/25 파키스탄: 소수 언어 집단에 초점을 맞춘 성경 번역 사역을 위해.

10/26 방글라데시: “제가 매일 복음을 전할 때 듣는 사람들이 받아들이게 기도해주세요.” -최전방 사역자

10/27 디왈리 시작: 힌두교 축제 디왈리가 오늘 시작된다. 힌두교 신자들이 가짜 신들을 섬기는 어둠에서 돌아서서 예수 그리스도의 빛을 발견하도록.

한국 VOM(Voice of the Martyrs Korea)은 핍박받는 기독교인의 목소리를 전 세계에 알리고 그들과 함께 지상대명령을 완수하기 위해 다양한 사역을 펼치고 있는 비영리 단체이다. 홈페이지 혹은 SNS계정을 방문하면 세계 곳곳에서 핍박받는 기독교인에 관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순교자의 소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순교자의 소리 페이스북 바로가기
순교자의 소리 후원문의 바로가기

전 세계 핍받받는 기독교인 후원 : 국민은행 463501-01-243303 (사)순교자의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