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나눔콘서트 제이어스
판교 기독신우회(Pangyo Christian Community, 이하 PCC) 가 20일 오후 6시 판교 유스페이스 광장에서 ‘Shine 판교! 제이어스+한홍 목사님과 함께 하는 나눔콘서트´를 개최한다.

PCC는 지난 2016년 9월부터 판교 유스페이스 A동 12층 인포뱅크 그랜드룸에서 매주 목요일 점심시간을 이용해 판교 지역 직장인을 위한 예배로 섬기고 있다. 이후 2017년 10월 17일 ‘마커스워십’을 초청해 판교 한복판에서 제1회 찬양 집회를 개최, 지난해에도 찬양 집회를 개최했다.

PCC는 “지난 찬양 집회 당시 업계 특성상 고된 업무와 장시간의 노동으로 지쳐있던 약 3천여 명의 IT종사자들이 눈물을 흘리며 찬양했다. 큰 위로와 은혜를 경험했으며, 오랜 시간 교회를 떠나있던 분들이 다시 교회로 돌아오는 간증들도 끊이지 않았다”고 간증했다.

이어 “올해도 작년에 이어, 과한 업무에 쉴 틈이 없이 지쳐있는 판교지역 IT종사자들이 찬양으로 회복되고 격려 받기를 소망하며, 또 특별히 성남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해외 어려운 이웃들을 섬기기 위해 제3회 찬양 집회 ‘Shine! 판교’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건물을 넘어 광장으로 향하는 역동적인 성령의 역사가 이번 집회를 통해 판교지역의 기업들을 변화시키고, 잠들어 있는 영혼들을 깨우게 되기를 소망한다”며 “또한 4차 산업혁명과 맞물려, 온 세계에 게임과 네트워크, SNS, 프로그램, SI, 반도체, 바이오 등에 종사하시는 분들이 모든 영역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고 온라인 컨텐츠로 선교하는 그날을 기대한다. 이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시고 또 자원봉사로 협력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