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경기안양지부, 홈플러스 평촌점과 플리마켓 진행
▲굿네이버스경기안양지부, 홈플러스 평촌점과 플리마켓 진행. ⓒ굿네이버스 경기안양지부
19일(목), 굿네이버스 경기안양지부(지부장 손혜영)는 홈플러스 평촌점 정문 앞에서 지역시민 400명을 대상으로 기부형 플리마켓인‘굿네이버스 우리동네 플리마켓’을 진행했다. 이번 플리마켓은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을 위해 기획되었다.

좋은 이웃 플리마켓은 가치를 사고파는 따뜻한 기부형 플리마켓의 개념으로, 사는 사람과 파는 사람 모두 기부할 수 있는 형태로 진행되었다. 굿네이버스 경기안양지부는 플리마켓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나눔과 응원의 선물을 전하는 계기를 마련했고, 가치 있는 구매 캠페인을 통해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위한 나눔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

참여한 30여 개 팀의 셀러들은 유아용품, 수공예품, 여성의류, 아동의류 및 유기농 먹거리 등 각종 제품을 진열해 판매했다.

손혜영 굿네이버스 경기안양지부 지부장은 “안양시민들의 따뜻한 나눔 덕분에 아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당당하게 성장할 수 있을 것 같다”며 “12월까지 매월 진행 예정인 플리마켓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나눔 실천을 독려했다.

강성오 홈플러스 평촌점 점장은 “이번 플리마켓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NGO, 기업이 다함께 나눔의 장을 열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