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추석 인사말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동안 노고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것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추석 인사말을 전해보자.

▶추석인사말 모음
행복한 추석 올해에도 가족과 함께 즐거고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즐거운 한가위, 건강한 추석 보내시고 둥근달에 소원 빌어보세요
즐거운 추석시즌입니다. 소원 성취하시고 만수무강하세요.
귀성길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오시구요. 가족과 함께 따뜻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댁내 가정에 웃음꽃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최대의 명절 한가위가 다가왔습니다. 건강과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하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이하여 즐거운 고향길 안전운전 하시고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이번 추석엔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넉넉한 웃음으로 가족과 함께 화목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가족의 정을 느끼는 따뜻한 한가위 되시길 바라며, 보름달만큼 풍성한 행복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 감사 추석인사말
늘 곁에서 한결같은 성원 감사드리며, 더욱 풍성한 한가위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항상 성원해주시고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풍성하고 알찬 추석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풍요로운 한가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움이 넘치는 연휴 보내시고, 고향길 안전운행 하시길 바랍니다.

▶ 회사 추석인사말
바쁜 일상은 잠시 내려놓고, 오랫만에 가족친지들과 오봇한 추석 보내고 오시길 바랍니다.
근심걱정 잠시 내려놓고, 사랑가득 넉넉한 마음으로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잠시 여유와 함께 행복이 가득한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회사의 발전을 위한 노고에 감사드리며,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두루 가정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기독교 추석인사말
감사로 제사를 드리는 자가 나를 영화롭게 하나니 그의 행위를 옳게 하는 자에게 내가 하나님의 구원을 보이리라(시50:23)예수님의 크신 사랑만큼 올 추석에도 친인척들과 사랑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주의 은혜 안에 행복하시고 언제나 죽께 함께 하시길

네 재물과 네 소산물의 처음익은 열매로 여화와를 공경하라(잠3:9)우리에게 한 해를 주신 하느님께감사합니다. 한가위를 맞아 하나님의 축복과 은총 함께해요♡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시편118:29)하나님의축복이 한가위를 맞아 하나님의사랑에 감사하고 이웃과 하나님의 사랑을 함께 나눠요~행복하세요~

감사가 넘치는 한가위 되세요~~감사함으로 그의 문에 들어가며 찬송함으로 그의 궁정에 들어가서 그에게 감사하며 그의 이름을 송출할지어다(시100:4)

보름달 처럼 풍성한 추석연휴 되세요. 그의 날에 의인이 흥왕하여 평강의 풍성함이 달이 다할때까지 이르리로다(시72:7)

감사제를 드리며 노래하여 그가 행하신을 일을 선포할지로다(시107:22)
주님과 함께가는 고향길, 감사로 채워지는 추석날

하나님은 하늘의 이슬과 땅의 기름짐이며 풍성한 곡식과 포도주로 네게 주시기를 원하노라~아멘
한가위를 맞아 하나님의 은총과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건강하시고행복하세요

의인의 아비는 크게 즐거울 것이요 지혜로운 자식을 낳은자는 그로 말미암아 즐거울 것이니라(잠23:24)
가족과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