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브라운아이드소울 'Right' 티저 이미지.

‘소울 끝판왕’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약 4년 만의 컴백을 앞두고 19일 공식 소셜미디어에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리더 정엽은 그간의 공백기간 동안 싱글 앨범 ‘없구나’, CCM(Christian Contemporary Music) 곡 ‘날 지켜온’ 등을 발매, 나얼은 성경 책의 ‘정통교리(Sound Doctrin)’를 뜻하는 정규 2집 ‘Sound Doctrin’ 등을 발매 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의자에 앉아 중후한 분위기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텍스트에는 신곡 제목인 ‘Right (Feat. SOLE)’과 앨범 발매일인 ‘2019.09.02 6PM’이 적혀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이 4년 만에 발매하는 이번 신곡 ‘Right(롸잇)’은 미니앨범 발매 전 선공개하는 싱글로 매력적인 음색의 쏠(SOLE)이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새로운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10월 5일, 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은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이 직접 타이틀을 선정하였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소울(SOUL)’과 It’s All Right (이것은 옳다)를 겹치도록 디자인해 ‘소울은 옳다’라는 중의적 의미를 더했다.

지난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전국 투어 콘서트 ‘SOUL WALK(소울 워크)’를 통해 그동안 걸어온 ‘음악의 여정’을 볼 수 있는 특별한 영상과 함께 다채로운 선곡들을 선보였고 연세대 노천극장 1만 5천 석을 모두 매진시키면서 공연 강자로서의 위엄을 보여주었다.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하는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가을 콘서트 “It’ Soul Right(잇소울롸잇)” 서울, 대구, 부산 공연은 오늘(20일) 오후 4시, 21일(수요일) 오후 4시, 22일(목요일) 오후 4시에 멜론 티켓을 통해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