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규 정규앨범
2009년 MBC공채 18기 개그맨으로 데뷔, 가수 및 MC 등으로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이정규가 첫 CCM 정규 앨범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앨범에는 총 12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엔 찬송가 두 곡과 함께 이정규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 7곡 외 회중 찬양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은 축복송 ‘활짝’이며, 부모의 현실 기도를 담은 ‘아 근데’라는 곡, 보사노바 리듬의 ‘임마누엘’, 자녀들에게 들려주고 스스로 그렇게 살길 다짐한다는 ‘아빠가(歌)’, 성경속인물을 통해 나를 돌아보는 ‘요나’, 그리고 회중찬양곡 ‘주를 향하여’, ‘주님의 계획’과 ‘내 영혼이 은총입어’, ‘예수로 나의 구주삼고’ 등이 담겼다.

특별히 이번 CCM 앨범에는 딜리버의 보컬 김구슬이 코러스에 함께했고, 건반에 사공정이 힘을 보탰다. 피쳐링에는 랩퍼 RAPMO와 한국 최고의 트롬보니스트로 불리는 이한진이 함께 했고, 편곡은 최장군이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이정규는 “이번 CCM 앨범을 통해 자신부터 이 찬양의 가사처럼 더 하나님과 사랑하고 동행하는 삶을 살아가고자 한다”고 전했으며 또 “수록된 곡들을 들으시고 부르시는 모든 분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통해 위로와 회복과 기쁨이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정규는 MBC의 개그프로그램 ‘개그야’ ‘하땅사’ ‘웃고또웃고’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일밤의 뜨거운 형제들’ ‘슈퍼스타K2’를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또한 지난 2011년 개그맨 김경진과 ‘원헌드레드’라는 힙합 듀오를 결성해 싱글 8곡을 낸 후, 어쿠스틱팝밴드 ‘딜리버’의 리더 및 보컬을 맡아 2016년 청춘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정규앨범 1집 ‘다시,봄’을 발매하는 대중가요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현재 CBS의 ‘성서학당’과 CGNTV ‘믿음의 씨앗 고향 교회 패밀리’에서 MC로 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