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동성애
▲부천시기독교총연합 외 65개 단체 관계자들이 18일 부천시청 앞에서 ‘나쁜 부천시 성평등 기본조례 개정 조례안 반대’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 외 65개 단체 관계자들이 18일 부천시청 앞에서 ‘나쁜 부천시 성평등 기본조례 개정 조례안 반대’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들은 “시의회는 공식적으로 ‘성평등 조례가 잘못된 것이고 철회하겠다’고 했고, 각 언론매체도 이를 철회했다고 공개적으로 발표했다. 그런데 여성정책과에서 ‘젠더 전문관’를 ‘성평등 전문관’으로, ‘젠더마을’을 ‘여성 친화 마을’이라고 단어만 바꿔서 이전 안건과 내용은 똑같은 것을 다시 냈다”며 “시의원과 시장, 공무원이 시민을 우롱하고 있다”고 항의했다.

차세원 올바른인권세우기 대표는 “지난 집회를 하고 한달도 안 돼서 이런 일이 일어났다. 시민을 배신한다는 것이 가슴 아프다”며 “성평등 전문관이라면서 영문명으로 ‘젠더’라고 했다. 젠더는 정치 용어다. 특정 이념과 사상을 주입하고자 한다. 그리고 남녀의 해체를 말한다. 가족에서 엄마 아빠를 지우고, 결혼의 제도를 무너뜨린다. 결국 국민을 통제하기 위한 정치적 정책 중의 하나”라고 했다.

차 대표는 “있지도 않은 ‘제3의 성’을 만들어서 법으로 만들어서 건전한 상식을 얘기하면 그 사람을 차별주의자, 혐오주의자로 몰고 간다. 부모와 선생, 남자와 여자를 갈라 놓는다”며 “결국 ‘동성애 독재’로 국민을 통제하고, 표현의 자유, 언론의 자유, 양심의 자유, 종교의 자유, 내 자녀의 자유를 억압한다”고 했다.

또 “나쁜 인권 3종 세트를 만들어서 부천 시민의 세금을 낭비해선 안된다. 그러면서 김정은 독재 정권과 북한 인권에 대해선 왜 한 마디도 안하는지 모르겠다”며 “부천 시민의 혈세를 낭비하고, 우리 자유를 억압하는 젠더 정책을 중단하고 각성하라”고 규탄했다.

끝으로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 공동회장이 성명서를 낭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