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 리포터
▲달란트TV & 달란트미션 MC, 쇼호스트를 맡고있는 김현주 리포터
달란트미션 달란트TV (www.talentTV.org)가 향후 나눔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불안정한 후원보다는 자체적인 수익구조를 통한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방송인 김현주 씨가 참여해 달란트 SNS쇼핑을 운영키로 했다고 밝혔다.

달란트미션 측은 "시간이 지날수록 자신의 재능을 나누고자 달란트미션에 관심을 가져주는 분들은 늘어나고 있지만, 나눔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고정 비용이 들어가기에 꾸준하게 운영하기에는 어려움이 많다. 움직일수 있는 인원은 한계가 있고, 그렇다고 마땅히 후원 들어오는 곳이 없다보니 취약계층을 정기적으로 돕는다는 것은 쉽지가 않다" 고 사정을 밝혔다.

이어 "달란트TV는 오랫동안 고심한 끝에 달란트몰과 방송인 김현주 씨가 참여하여 달란트SNS쇼핑을 시작한다. 이는 도움에 의지하기 보다는 자체적으로 수익구조를 만들어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운영방법은 달란트TV와 방송인 김현주 씨가 달란트 쇼호스트로 함께 협력하며, 달란트TV는 영상제작과 SNS 홍보를, 판매는 달란트몰 ( www.talentmall.co.kr )에서 맡는다.

고객은 쇼핑영상을 보고 달란트몰에 접속하여 카드 또는 현금결제로 물품구입을 할 수 있으며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품질과, 가격, 서비스가 우수한 제품들을 꼼꼼하게 체크해 소개하게 되며 상품소개나 판매를 원하는 이들은 달란트TV(02-711-4555)로 문의하면 된다. 촬영은 7월초에 시작된다.

한편,달란트TV(www.talentTV.org)는 세상에 선한영향력을 주는 달란트(재능)를 가진 자들을 소개하는 인터넷 방송으로 선한 뜻을 함께하기 위해 분야별 전문가들이 참여하고 있다.

<방송인 김현주씨 소개>

KBS,MBC,SBS 공중파 리포터 15년 이상

한국경제TV 등 케이블방송 mc

<대표작>

KBS 세상의 아침, 6시내고향

MBC 화제집중

SBS 모닝와이드 등

<강의>

쇼호스트 아카데미 전임강사 10년이상

서울종합예술학교 방송MC. 쇼호스트과 전임교수 역임

기업&관공서 스피치,인문학강의 다수

현)슈퍼히어로 스피치아카데미 대표

현)달란트TV & 달란트미션 리포터,MC,쇼호스트,운영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