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애 퀴어 반대
▲기독청장년면려회 대구경북CE협의회 캠페인에 참석한 아이와 어른들. ⓒ대구경북CE협의회 제공
기독청장년면려회 대구경북CE협의회(회장 박명일 장로, 이하 대구경북CE)가 오는 29일 대구 동성애 퀴어축제를 앞두고 최근 제4차 동성애 반대 캠페인을 벌였다.

대구경북CE는 지난달 25일 탈동성애자인 박진권 선교사를 초청해 2019 동성애퀴어축제반대 연합기도회 ‘나의 마음이, 아버지의 마음이 되게 하소서’를 열고 매주 토요일 대구 동성로에서 1인 시위와 '니느웨 침묵 기도 운동' 등 동성애 반대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대구 동성애 퀴어 반대
▲기독청장년면려회 대구경북CE협의회 4차 캠페인 기념사진 ⓒ대구경북CE협의회 제공
대구 동성애 퀴어 반대
▲기독청장년면려회 대구경북CE협의회 4차 캠페인 현장. ⓒ대구경북CE협의회 제공
지난 22일에도 대구경북CE는 ‘동성애는 죄이므로 용서되고 회복됩니다’ ‘젊음과 문화의거리 동성로를 건전하고 안전하게 지켜 나가요’ ‘건강한 가정! 건강한 사회! 건강한 대한민국!! 만들어 가즈아’ ‘잘못된 성정체성으로 방황하지 말고 다시 돌아오세요!’, ‘사랑하고 존중하기에 반대합니다! 힘을 내세요’ 등의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거리로 나섰다.

또한 “골리앗 같은 세상의 흐름을 물리치기를”, “대구를 거룩하고 온전하게 다음 세대에게 물려주기를”, “오직 하나님의 공의와 진리만이 드러나기를” 기도했다.

24일, 동성애대책위원회 위원장 정순진 집사는 “대프리카, 아스팔트 위에 피어 오르는 아지랑이 열기에도 CE맨들의 열정 가득한 순종에 맥을 못 추린다”며 “세상의 문화가 젊은이들을 유혹하는 주말 그 시간을, 온전히 이 땅 대구를 위해, 다음 세대를 위해 가진 것도 드릴 것도 아무것도 없는 그저 하라시는 데로 작은 순종만 드린다”고 했다.

이어 “지난해에는 시민단체에서 주도해서 AIDS를 중심으로 보건적 규탄만 할 수밖에 없었지만, 올해는 대구경북CE협의회에의 각 지역 회장(5개 지역)들과 협의회 회장의 결단으로 동성애는 죄라고 분명하게 선포하기로 결정했다”며 “29일 동성애의 물결이 멈추기를 기도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