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란트미션 ‘달란트북콘서트’
▲달란트미션 ‘달란트북콘서트’ 2회에서는 비즈니스선교 기업 '긱섬'의 대표이자 ‘선한영향력’의 저자 김진수 작가를 초대해 7월13일(토), 서초구 ‘라클라쎄’에서 북콘서트를 진행한다.

달란트미션&달란트TV(박효재 대표)는 캐나다에서 비즈니스선교 기업을 운영하는 '선한영향력'의 저자 김진수(긱섬대표) 작가를 초대해 7월13일(토) 오후 2시, 서초구 '라클라쎄'(달란트TV와 협력)에서 '달란트북콘서트'를 진행한다.

김진수 장로는 30세에 미국으로 유학하여 Stevens 공과대학에서 Computer Science 석사과정을 마친 후 미국의 중소기업에 입사하여 4년간 근무한 후 이미지 솔류션스(ISI)라는 1인 기업을 창업했다.

이 회사는 미국 최초로 PDF 파일로 된 신약신청을 FDA에 함으로써 급성장을 하여 창업 18년만에 500명의 기업으로 성장시킨 후 2010년 CSC(Computer Science Corp)에 회사를 인수하고 현재는 캐나다 원주민 마을에 원주민을 위한 긱섬(GITXM)을 설립하여 원주민들이 경제적으로 자립할수 있도록 돕고있다. 지금은 비즈니스선교(BAM, Business As Mission)에 모든 힘을 집중하고 있으며 코스타 강사로도 활동중에 있다.

2009년부터 7년간 프린스턴 신학대의 이사로 섬겼으며, 저서로는 '선한영향력' (출판사 선율)과 '인생은 불확실하나 하나님은 확실합니다'(출판사 토기장이)가 있다.

이번 북콘서트는 정세미(한국경제TV,아리랑TV)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며 게스트는 달란트미션에서 네트워크로 협력하는 팝페라가수 안주은씨,박성환씨 그리고 MC이자 피아니스트인 정세미씨가 함께한다. 참여자들에게는 차와 쿠키를 제공하며 회비는 사전입금 2만원, 당일은 3만원이다.

'달란트북콘서트'는 달란트TV(www.talentTV.org)와 함께 영향력있는 책과 저자를 발굴하여 소개하고 있으며, 북콘서트 이후에는 참여자들간에 서로 인사할수 있는 시간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 행사에 후원이나 협찬을 하기 원하는 곳은 달란트TV(02-711-455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