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2019 수련회
2019 CCC 전국대학생여름수련회가 24일부터 28일까지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개최된다.

이번 CCC수련회는 로마서 14장 18절을 주제 성구, ‘AD’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AD의 뜻은 ‘Anno Domini (라틴어: in the year of Our Lord)와 Aim Divine (Aim 목표하다 + Divine 하나님의 = 하나님의 것을 추구하다)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CCC 측은 “우리 주님(Our Lord)이 나의 주님(My Lord)이 되어, 내가 주님을 만나 다시 태어나는 시간, 나의 Anno Domini가 분명해 질 때, 주님이 원하시는 대로, 주님의 방법대로, 새로운 인생의 목적을 만나는 것, 하나님의 것을 추구하는 것이 삶의 목적이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올해 CCC 수련회를 위한 기도 제목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 각 사람이 주님의 말씀으로 새로워지는 것 △우리 마음의 전심이 주께 향하고 우리 눈은 주께 집중하고 우리 손과 발은 의로운 병기가 되도록 훈련하는 장이 될 것 △우리 능력과 경험, 관계, 지혜가 아닌 오직 하나님 안에 거함으로 제자의 삶을 살 수 있음을 고백하며 수련회를 통해 능력이고 소망된 주님을 만나도록하는 것과 강사, 참가자, 순장을 위한 중보기도, 또 ‘캠퍼스 복음화’와 ‘나라와 민족, 북한, 교회’를 위한 기도제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