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경기1본부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에서 소담촌 야탑점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하고 있다.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 제공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본부장 양재명)가 14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소담촌 야탑점(대표 이호빈)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담촌 야탑점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해외아동 1:1결연, 국내 저소득가정 아이들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소담촌은 월남쌈 구이 & 샤브샤브 전문점으로 웰빙 먹거리가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야탑역 인근 맛집으로 항상 손님들로 붐비는 곳이다.

양재명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장은 “이번 나눔이 지역 사회 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호빈 소담촌 야탑점 대표는“생각만 하고 실천하지 못했던 나눔을 좋은이웃가게라는 좋은 기회에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 아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더 많아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031-778-7020)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