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디 로버트슨
▲새디 로버트슨과 약혼남 크리스천 허프. ⓒSadie Robertson instagram
새디 로버트슨(Sadie Robertson, 22)이 지난 9일(현지시간) “하나님은 신실하시고 좋은 분”이라며 크리스천 허프와 약혼 소식을 전했다.

새디는 크리스천 허프에 대해 “물론 그를 사랑하는 많은 이유가 있다. 그는 강하고 친절하고, 겸손하고, 유머러스하다”며 “그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라고 했다.

이어 “우리의 관계는 아름답지만, 완벽하지 않다. 우리는 바보 같은 대화를 하기도 하지만, 결국 하루가 끝날 때에 기도 응답에 대해 감사하지 않을 수 없다”며 “성경 뒤에 우리 사진을 붙였다. 하나님께 감사해야한다는 것을 되새기기 위함”이라고 했다. 또 “나는 그의 눈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에 사로잡힌 것을 보았다”고 했다.

그녀는 “정말 꿈 같다. 나는 정말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약혼했다”며 “하나님께서 삶을 허락하신 것에 대해 마음이 겸손해지고 감사 하다. 그리고 모든 것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한편 새디 로버트슨은 2012년 미국 리얼리티쇼 덕 다이너스티(DUCK DYNASTY)에 출연, 2014년 댄싱위드스타즈(Dancing with the Stars) 시즌 19에 출연, 영화 ‘신은 죽지 않았다2(God’s Not Dead2)’, 아임 낫 어쉐임드(I'm Not Ashamed) 등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