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어스 SWAY
제이어스(J-US)가 SWAY와 함께 연합 예배를 드린다. 5월 정기예배는 25일 오후 6시 성락성결교회 본당에서 열린다.

제이어스는 2011년 2월 첫 정기예배를 시작하며 다양한 교파의 목사와 세계 각지의 선교사들을 설교자로 초청해 정기예배를 드리고 있다. 특별히 이번 5월 집회는 뮤지션 SWAY와 함께 연합으로 진행됐다.

SWAY는 ‘주님이 하시네’ 찬양으로 알려져 있으며 ‘영혼을 흔들어 깨우는 음악’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

제이어스의 세트리스트는 ‘나의 맘 받으소서’ ‘그 사랑 감사해’ ‘내게 주신 은혜’ ‘You still love me’ ‘가장 높은 곳에서’ ‘엎드려 경배해’ ‘주님이 하시네’이며, SWAY는 ‘주가 다스리시네’ ‘Reture’ ‘주님이 하시네’ ‘Born Again’ ‘아침기도’ ‘최고의 선물’ ‘찬양 메들리’를 준비한다. ‘여호와께 돌아가자’는 제이어스와 SWAY가 함께 부른다.

한편 제이어스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번달 1일까지 최근 베트남 코스타(국제복음주의학생연합회 KOSTA) 집회에 참여해 ‘일상에서 하나님 나라를 세우라’를 주제로 500여명의 청소년과 예배하고 찬양했다. 이후 베트남 현지 집회를 통해 전통교회와 지화교회 청년들과 한 곳에 모여 한국어와 베트남어로 찬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