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FCJ
한국아이에프씨제이(IFCJ)가 2019년 봄 컨퍼런스 ‘가정이 살아나는 교회 - 가정을 통한 신앙전승, 무너진 한국교회를 세운다!’를 29일 성락성결교회 3층 대예배실에서 개최한다.

한국IFCJ는 “다음 세대에 신앙을 전승하는 일이 현재 한국 교계의 가장 중요한 주제”라며 “이 일에 있어서는 ‘가정’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이어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자녀들에게 신앙 전승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지도록 돕는 독수리기독학교의 부모세움학교가 전격 공개된다”며 “가정 예배를 지키는 것을 비롯해 각 가정이 성경적 원리에 따라 가정을 세우고 가정의 힘을 극대화함으로써 세상 풍조와 싸워 이길 수 있도록 구체적인 방법과 교육과정, 실천 매뉴얼을 소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컴퍼런스에서는 지형은 목사(성락성결교회 담임, 한국IFCJ 이사장)가 ‘가정이 살아나야 교회가 산다’를 주제로 기조 강연하고, 박상진 교수(장로회신학대학교 기독교교육학, 기독교학교교육연구소 소장)가 ‘가정과 교회 통합의 필요성과 방법’을 주제로 기조 강연한다.

이후 단해향 교장(한국IFCJ 교육위원회 위원장, 독수리기독학교 교장)이 △가장, 그 거룩한 부르심에 응답하라 △ 하나님이 설계하신 가정의 질서를 세우라 △ 부모공경과 유교의 효를 구분하라 △ 자녀에게 거룩한 문화를 전승하라는 주제로 주제 강의 한다.

한편 한국IFCJ의 2019년 봄 컨퍼런스는 과천은파교회, 독수리기독학교, 성락성결교회, 예찬교회, 용산중앙교회, 일원동교회, 제천제일교회, 좋은가족교회, 창천감리교회, 천안서부교회, 하늘가족교회가 협력하고 국민일보, CTS기독교TV, CGNTV 등이 후원한다. 사전 등록은 4월 27일까지 선착순 500명이며, 사전 등록은 2만원, 현장 등록은 3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