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어스
2019년 제이어스(J-US)의 4월 정기 예배가 평소보다 한 주 앞당겨진 20일 오후 6시에 성락성결교회 본당에서 드려진다.

4월 정기 예배는 송 리스트는 ‘새로운 마음’ ‘감사와 찬양 드리며’ ‘기뻐해’ ‘그 이름 예수’ ‘사랑은 여기 있으니’ ‘주 여호와는 광대하시도다’ ‘아름다우신(후렴)’이며, 광교푸른교회의 강은도 목사가 설교할 예정이다.

특별히 제이어스는 오는 28일부터 5월 5일까지 개최되는 베트남 유스 코스타(KOSTA, 국제복음주의 학생연합회) 집회 및 현지인 대상 집회에서 찬양과 경배로 섬길 예정이다. 이에 따라 넷째 주 토요일에 드려지던 정기 예배는 평소보다 한 주 앞당겨진 셋째 주에 드려진다.

제이어스는 “제이어스가 막 형성되던 2010년 경, 처음으로 유스 코스타에서 함께 예배 했었는데, 이렇게 또 다시 섬길 수 있어 감사하다”며 “코스타는 강사 한 사람 한 사람이 받은 은혜를 전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재정과 시간을 드리는 헌신을 기반으로 한다. 이는 제이어스의 걸음과 가치관에 많은 도전이 되었다”고 했다.

또 “베트남 사역을 통해 세계 열방을 경영하시는 하나님의 크심을 경험하는 놀라운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며 “건강하고 안전한 일정이 될 수 있길 기도해달라”고 기도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