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미 블루밍워십
송미니스트리가 고성 속초 지역을 돕기위한 ‘송정미의 블루밍워십’을 16일 성락성결교회에서 개최한다.

블루밍워십은 “봄이 시작되었지만, 갑작스런 화마로 봄을 빼앗겨 버린 듯한 고성, 속초의 이름모를 이웃들을 위해 할 수 있는 대로 할 수 있는 일을 하려 한다”며 “불을 꺼졌지만 잿더미로 변한 우리의 이웃들의 삶의 터전에 하나의 봄이 피어나야 한다. 이제 전국에 있는 우리의 사랑과 위로가 그곳을 향해 달려나갔으면 좋겠다. 함께 기도하고, 함께 찬양하고, 함께 마음을 모으기 위해 우리는 작지만 하나님 나라에서 거대한 예배 모임을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이에 홍대 예배문화운동 수상한 거리는 “사회는 점점 하나님이 원하는 사회가 되는 것 같다. 재난이 일어났을 때 온 국민이 마음을 함께 하는 분위기가 되었다. 강원도를 직접 가지 못했지만 감사하게 문화사역의 1세대인 송정미의 블루밍워십에서 난지역 모금을 위한 콘서트를 개최한다. 수상한 거리도 이날 함께 하고자 한다”며 “옥계, 고성, 속초 지역에 고통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마음과 재정으로 함께하자”고 했다.

한편 고성 속초 지역을 돕기위한 ‘송정미의 블루밍워십’은 블루밍워십, 성락성결교회, 푸른나무교회, 한국기독교연합봉사단이 주관하고 폴리웍스 오디오, 봄라이팅, 프로웍스, 엘림미니스트리가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