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
▲PK가 K-POP 보이그룹 위너(WINNER)의 ‘밀리언즈’, 걸그룹 마마무(MAMAMOO)의 ‘고고베베’ 커버 댄스 뮤직비디오를 업데이트했다. ⓒPromise Keepers
K-pop 커버 영상 등을 통해 더 많은 이들과 소통을 예고했던 PK(Promise Keepers) 미니스트리(이하 PK)가 여러 K-POP 댄스 커버 영상을 업데이트하며 새로운 소통을 시도하고 있다.

PK는 올해만 보이그룹 위너(WINNER)의 ‘밀리언즈’ 커버 댄스 뮤직비디오에 이어 위너 댄스 배우기 영상, 걸그룹 마마무(MAMAMOO)의 ‘고고베베’ 커버 댄스 뮤직비디오를 업데이트했다.

이에 PK는 “악플보다는 선플을, 불가능을 가능케, 도전하는 모습,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밖에도 PK는 사순절을 맞아 부활절 워십 댄스 ‘다시 사셨네’, ‘여호와께 돌아가자’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있다.

한편 PK는 ‘주님이 말씀하신 이 땅에서의 기쁜 소식 증거자로 언약을 성취해 나아가리라’(행 1:8)는 비전을 갖고 지난 2000년 결성됐다. ‘CCD(Contemporary Christian Dance, 모던워십댄스)의 원조’로 불리며 ‘구원 열차’ ‘야곱의 축복’ ‘천국은 마치’ ‘More More More’ ‘우리 주 안에서 노래하며’ ‘멈출 수 없네’ 등을 CCD로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