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어스
제이어스(J-US) 2019 3월 정기예배가 23일 오후 6시 성락성결교회 본당에서 드려진다.

3월 송리스트는 ‘예수로 나의 구주삼고’, ‘그 사랑 감사해’, ‘호산나’, ‘높고 놀라우신 주’, ‘그가 내 안에’, ‘예수 아름다우신’이다

이번 3월 집회에서는 BTC의 이사장 신갈렙 선교사가 메시지를 전한다. 갈렙 선교사의 저서로는 ‘하늘의 기업가 비즈너리’가 있다.

1993년 시작되어 4월 1일 사단법인 허가를 받은 BTC는 ‘지리적·종족적 미답지를 향한 전방개척선교, 영역적 전방개척지 비즈니스계의 복음화’라는 의미를 담은 ‘Silk Road Life Rodad’를 비전으로 삼고, ‘땅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는 일’과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는 문화 명령을 양자 택일하지 않고 100%선교사이자 100% 비즈니스맨으로 살아가는 ‘비즈너리’의 삶을 살고자 한다.

BTC의 핵심 가치로는 ‘세상에 있지만 세상에 속하지 않는다’, ‘새 포도주를 새 부대에 담는다’, ‘뱀처럼 지혜롭고 비둘기처럼 순결하라’, ‘대접받고 싶은 대로 대접하라’, ‘선으로 악을 이겨라’, ‘가이샤의 것은 가이샤에게 하나님의 것은 하나님께 바쳐라’ 6가지가 있다.

한편 제이어스는 “세상의 문화가 젊은이들을 유혹하는 토요일 밤 주님을 예배하는 것이 가장 기쁜 일임을 전하고자” 지난 2011년 2월 첫 정기예배를 시작한 이래로 다양한 교파의 목사와 세계 각지의 선교사들을 설교자로 초청해 정기예배를 드리고 있다. 제이어스의 정기예배(Monthly Worship)는 매월 네 번째 토요일 저녁 6시에 드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