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통 콘서트
▲필통 콘서트 포스터.

필통에 필기도구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제3세계 어린이들에게 선물하는 나눔찬양집회 ‘필통 콘서트’가 24일 저녁 7시 홍대 DSM아트홀에서 개최된다.

필통미니스트리(대표 김정환 목사)가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는 홍대드림처치(리더 이인용 목사)와의 연합으로 구성된다. 콘서트는 에쩨르 M.D.C, 한성대 무용대학원, 우리아 등의 워십무용과 첼로, 비올라&플룻 등의 클래식연주, 찬양사역자 세연의 노래 등으로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또한 콘서트 현장에서 직접 필통에 그림을 그리며 문구류를 채우고, 제3세계 아이들의 꿈과 학업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는 시간을 갖는다. 모아진 필통은 아프리카 짐바브웨와 중미의 도미니카공화국의 아이티난민 어린이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필통미니스트리는 현재까지 필통콘서트, 필통나눔운동 프로그램 등을 통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인도, 태국, 캄보디아, 라오스, 베트남, 필리핀, 네팔, 파키스탄, 키르키즈스탄, 알바니아, 도미니카, 에티오피아, 탄자니아, 케냐, 남수단, 우간다, 말라위, 터키, 시리아난민 등의 제3세계 아이들에게 필통과 학용품을 선물하며 하나님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로 한 아이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고 있다.

초교파 연합 모임인 홍대드림처치는 지난 1월부터 매 주일 저녁 7시에 홍대DSM아트홀에서 예배와 기도회로 모이고 있다. 이인용 목사(홍천온누리교회)가 리더를 맡고 있으며, 개교회 목회자들이 찬양과 기도, 인도, 설교를 나눠 맡고 있다. 모든 사역자가 자비량으로 섬기고 있으며 헌금의 50%는 선교에 사용하고 매월 결산을 원칙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