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어스
▲강남역에서 노방전도 중인 제이어스 찬양팀.

제이어스가 지난 2월 정기예배 8주년을 맞아 제이어스의 김준영 대표가 메시지를 전했다.

김준영 대표는 ‘미안합니다. 우리의 잘못된 모습이 예수님을 오해하게 했습니다’라는 피켓을 들고 강남역 한복판에서 외쳤던 마음을 나누며, 주님 앞에 드렸던 ‘작은 순종의 걸음들’에 대해 고백했다.

이날 김 대표는 “하나님은 계속해서 하나님의 길로 우리를 초대하신다”며 “십자가를 져야만 따를 수 있는 길, 그러나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영광스러운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길”이라며 회중들에게 이 길을 함께 걷기를 독려했다.

이후 제이어스 측은 월간 소식지를 통해 “하나님 한 분만 바라보며 무작정 시작되었던 걸음이 차곡 차곡 쌓여 어느덧 8년이 되었다”며 “돌아볼 때마다 느끼는 것은 정말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다. 주님께 받기를 바라기보다 무엇이든 드리기 위해 시작되었던 여정이 지금까지 이어지게 하심에 놀라운 감사가 있다”고 했다.

제이어스 측은 “정말 많은 청소년, 청년들이 무대 앞쪽까지 뛰어나와서 눈물 흘리며 주님을 따르기 원한다고 부르짖었다”며 “주님께서 제이어스에게 주셨던 약속대로 이 땅에 거룩한 한 세대를 일으키실 것이라는 그 약속이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라는 감동이 있었다”고 했다.

또 “제이어스의 순종의 걸음은 계속해서 이어질 것”이라며 “주님께서 통일한국과 열방을 넘어 그리스도의 거룩한 군대를 일으키실 것을 소망하며 기도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어스는 3월부터 6월까지 제자훈련사역으로 캠퍼스 기도모임을 진행하고, 12주 과정으로 제이어스 성경학교를 진행한다.